메이플스토리 버닝월드, 일정과 내용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

어제 밤부터 완전 많이 먹었더니 점심 이후에 배가 난리가 나버렸네여,,ㅋㅋㅋ

뭐만 하면 배아파서 힘이 들었어요ㅠㅠㅠㅠ

이제 잠잠해진거 같으니 어서 게임 소식을 전해드려야게쬬??ㅎㅎㅎ

그럼 오늘의 첫번째 소식으로 메이플스토리의 이벤트 버닝월드에 대한 일정과 내용을 안내해드리고

혜택은 다음 포스팅에서 안내해드릴게요!
좀 많아서 아니면 스압이 장난없어질거 같습니다!ㅎㅎㅎㅎ

 

 

 

 

그럼 지금부터 뜨거운 혜택이 가득한 메이플스토리의 버닝월드의 일정과 내용에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집시당!

 

 

 

 

 

일정으로, 메이플스토리 버닝월드의 육성 기간은 6월 27일부터 8월 29일 점검 전까지!

 

 

리프 기간은 8월 29일 점검 후부터 9월 25일 낮 12시까지 입니당

!

 

 

우선 버닝월드의 소개를 해드리면, 빠른 성장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기간 한정 특별 월드로

월드 운영기간이 종료되면 13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최대 5개까지 원하는 월드를 선택하여 이동할 수 있는데 리부트/리부트2 월드로는 이동할 수 없으며

버닝월드에서는 제로 캐릭터도 생성이 가능합니다만, 10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 중일 경우에만 생성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운영 일정에 대해 알아봐야하는 시간이겠네요!

육성 기간에는 월드 혜택 적용, 캐릭터 육성가능하고

리프기간에는 캐릭터 육성 불가, 캐시보관함.메이플 옥션.택배보관함 이용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대신 창고이용과 월드 리프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메이플스토리 본 이벤트의 유의사항!

리프기간이 시작되면 npc 이사가가 위치한 맵으로 모든 캐릭터가 이동되며 더이상 캐릭터 육성 및 캐시 보관함, 메이플 옥션, 택배보관함을 이용할 수 없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메이플스토리 소식이었어요~~~~~

 

메이플스토리와 거래량이 아주많은 매니아의 이벤트 소식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랫쪽으로 와주세요!

 

 

 

 

▲▲▲

눌러서 매니아 이벤트 소식 보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