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드래곤의 부츠와 마법인형 출시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당!!!ㅎㅎㅎ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오랫만에 리니지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진짜 오랫만이쥬?ㅎㅎㅎㅎㅎ

그럼 리니지 드래곤의 부츠와 마법인형 출시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신기만 해도 짜릿한 3단 가속 부츠에

최소 3간계 마법인형의 2019 스페셜 에디션 마법인형 주머니까지!!
7월 10일 정기점검 전까지 만나보실 수 있쒀용~~~

 

 

 

 

리니지에 3단 가속부츠가 최초 등장 했습니다!

드래곤의 부츠 착용 시 무제한 +캔슬레이션 불가의 3단 가속 효과 적용으로,

한걸음 한걸은 시원해지는 여름 룩을 완성 하세용!

 

 

 

 

리니지의 드래곤의 부츠 상자는 계정 당 2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며,

드래곤의 부츠에 대한 그 밖에 자세한 내용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될거 같습니당!

 

 

 

 

그다음 소식으로 리니지에서 2019 스페셜 에디션 마법인형 주머니가 출시되었어요!

3단계-5단계 마법인형을 획득할 수 있는

2019 스페셜 에디션 마법인형 주머니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당~~~

 

 

 

 

더 강력한 마법인형 획득을 위한 팁으로

일반 합성으로는 더 높은 등급을 획득하실 수 있고

특수 합성으로는 축복받은 마법인형을 획득할 수 있으며

5단계 드래곤 마법인형은, 5단계 특수 합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을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ㅎㅎㅎ

 

 

 

 

마지막으로 리니지의 해당내용 관련 주의사항이니 한번씩 읽어봐주세요~~~!!

저는 마지막 이야기로 돌아올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