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특별 접속 보상 이벤트 참여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아

오늘은 조금 늦게 여러분들을 만나러와서

참여하기 손쉬운 이벤트를 빠르게 안내해드릴게요!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검은사막의 이벤트 소식입니다!

 

 

 

 

특별 접속 보상 이벤트 참여해보세용~~~!!


 

 

검은사막을 매일같이 찾아와주시는 모험가님들을 위해 특별 접속 보상을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매일 검은사막을 1시간 이상 플레이하시면

엘리언의 은총 및 건강주스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벤트는 오늘부터 7월 9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요

ㅎㅎ

 

 

 

 

평일 접속보상을 보여드릴게요!

평일에 1시간 접속하시면 전투 경험치 획득 100% 증가 주문서 1장을!

2시간은 엘리언의 은총 1개를

3시간은 건강주스 3종을 각 1개씩 지급해드린다고 해요!ㅎㅎㅎ

 

 

 

 

위의 사진은 검은사막의 특별 접속 보상 이벤트의 주말이에요!!!!!!!

 

역시 주말엔 보상이 더욱 쎄죠?

1시간 보상에서도 1장에서 2장!
3시간 보상은 각 1개씩이 아니라 3개씩 드린다고 하니, 주말을 잘 활용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검은사막과 인연이 깊은 아이템매니아에서도 다양한 이벤트와 소식들이 있는데요!

궁금하시죠?ㅎㅎㅎ

 

그럼 지금 구경한번 와보세용!

 

 

▲▲▲▲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