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신규클래스 샤이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당~~~~~
와따시,,,, 오늘 날씨 완전 덥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원한걸 먹어도 별로 시원하지가 않아요!!!!!!!!!!!!!!!!!!
원래 아아 두세모금 하면 더위가 좀 내려가는데 딱히 그런거 같지가 않은 날씨군요ㅠㅠㅠ

그럼 오늘의 시작은 검은사막의 소식을 안내해드릴게요!

신규클래스 샤이를 소개해드릴게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검은사막의 신규클래스 샤이 업데이트 후 출시 당일 생성수가 역대 높은 수치를 기록했으며
업데이트 이후 첫 주말의 모든 서버도 혼잡 상태를 나타냈습니당

특히 성장에 특화된 올비아 서버는 매우혼잡 상태를 보임에 인기는 아주 장난 아니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그럼 이제 검은사막의 신규클래스 샤이를 소개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닷!ㅎㅎ

 

 

 

 

전투와 버프능력을 동시에 갖춘 보조형 캐릭터로,

간결한 이동기술로 빠르게 여기저기를 누빌 수 있고

자기 몸 만한 커다란 플로랑을 휘두르며 여러 위협에서 벗어날 수 있다고 합니다!

아군을 치유하거나, 보호할 수 있어 전장에서도 다재다능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캐릭터에요!ㅎㅎㅎ

게다가 귀염뽀짝해서 보호본능까지!!!!!!!

 

이제 검은사막의 신규클래스!

샤이의 주요 전투 기술을 확인해보는 시간입니다!

 

 

 

 

플로랑 던지기의 기본 기술인 하나 둘 셋!

총 세번까지 던질 수 있으며, 이 기술에 당한 적은 플로랑과 함께 뒤로 밀린다고 합니다

 

 

 

 

그다음은 내팽개치기가 있어요!

심술이 잔뜩 난 듯 전방을 향해 부메랑을 던져버리는데, 부메랑 던지기 중 가장 긴 사정거리를 가집니다!

그다음 대표적인 샤이 놀이 중 하나인 찾았다!

경쾌한 걸음과 함께 주변을 밝히고,

 이 효과를 받은 적은 아무리 숨어있어도 모두 발견되지만

몬스터들은 이 효과를 무지 싫어해 몰려드니 조심해서 써야하겠쬬?ㅎ

 

 

 

 

그다음은 주변으로 거대한 샤이의 영역을 만들어 그안에 자신과 동료들을 보호하는 이리 와 숨어가 있어요!

영역 안에서는 몇 초 봉안 외부의 공격을 차단하지만,

시전과 함께 영역안에 적군이 있으면 그건 막기가 어렵다고 합니다!

그다음 마지막으로 샤이가 가장 좋아하는 놀이로 순간적으로 죽은 척하기 스킬 꾀꼬닥ㅋㅋㅋ

이름부터 귀엽네요

친구들이나 다른 모험가들을 속이기에는 좋은데 몬스터들한테는 안통한데요!

 

소개는 여기까지입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검은사막의 귀여운 신규클래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3개를 안내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