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 봉구스 밥버거 먹고 바람의나라 쿠폰을 받아가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바람의나라와 함께하는 네네치킨과 봉구스밥버거의 제휴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그럼 어떤 내용인지 확인해볼까요~?


 

 

바람의나라 + 네네치킨 + 봉구스밥버거가 만났습니다!

네네치킨과 봉구스밥버거를 먹고 쿠폰을 꼭 받아가세요!ㅎㅎㅎ

매콤치즈스노윙이였나 그거 저는 맛있더라구옄ㅋㅋㅋㅋㅋ추천합니다

 

 

 

그런데 바람의나라에서는 쿠폰 이벤트만 진행하는건 아니라.

바람을 하면 치킨이 나온 닭 이벤트도 진행중이에요!

 

 

 

 

고마워상자, 바람의나라 일요일 접속 선물과 네네칰 시식권까지!!!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람의나라 공홈에서 확인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ㅎㅎ

 

왜냐면 지금은 네네치킨과 봉구스밥버거를 드시면 바람의나라 쿠폰을 받을 수 있는게 더 중요하니까요!

 

 

 

 

기간은 7월 17일까지 입니다!

구매 시 꼭 쿠폰 달라고 말씀을 하셔야한데요!!!!

그럼 어떤 구성품이 있는지도 확인해봐야겠죠?ㅎㅎ


 

 

 

네네치킨 쿠폰 구성품은

축지령서, 시세검색무한비서, 재생축복물약'진, 지정귀환비령(고급)으로 구성되어이써요!

 

 

 

 

그리고 봉구스밥버거 쿠폰 구성품

축지령서, 시세검색무한비서, 재생축복물약'진 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당연히 가격대가 다르니 기간이나 구성품에서 차이가 나겠죠?

맛있는 음식도 먹고 더불어 바람의나라도 더욱 재밌게 즐기고 1석 2조입니다!

 

 

 

 

유의사항으로 각 아이템 쿠폰은 1회만 사용이 가능하고, 아이디 당 최대 3개의 쿠폰을 8월 31일까지 사용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ㅎ

 

그리고 바람의나라를 즐기신다면 모르시는 분들이 없는!

매니아에서도 이벤트 하고 있는데요!!ㅎㅎㅎㅎ

혜택받아서 더욱 알뜰하게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바로가기 통해서 쉽게 접근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관심 있으신 분들은 구경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사진을 눌러주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