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게임 카트라이더 이벤트, 바로 열리는 열쇠로 바로 보상을 받아가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닿!!ㅎㅎ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오랫만에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의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바로 열리는 열쇠로 기다리지 말고 바로 보상을 획득하시면 되는데요!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에서 7월 3일까지 보물상자를 열어보실 수 있답니다~~~

 

 

 

 

가만히 기다리기만 하면 열리는 상자가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에 다시 찾아왔는데요!

황금/은빛 보물상자에 신규 레어급 스피드 카트바디 스트라이크 X와 신규 캐릭터 디몬 티이라,

그리고 레전드 파츠 X가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을 보시면 기다리면 열리는 상자 등장 신규 아이템인

 스트라이크 X와 디몬 티아라의 기능, 설명이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기다리면 열리는 상자에서는 무제한/기간제 카트바디, 캐릭터, 펫, 플라잉 펫, 착용 아이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데요!

획득한 아이템은 보상함으로 지급되고 15일간 보관된다고 합니다!

그러나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의 본 이벤트 기간 내 상자열기를 누르지 않으실 경우 보상을 수령할 수 없으니,

꼬옥 기간 내에 수령해주셔야한데요!

 

 

 

인싸게임 카트라이더 이벤트, 기다리면 열리는 상자의 팁!!!

메인 차고에서 기다리면 스테이지로 이동할 수 있고

초록, 파랑, 빨강, 은빛, 황금 보물상자 중 1종이 확률에 의해 결정되고 각 상자마다 열리는데

 소요되는 시간과 획득가능 아이템이 다른거 알고계시쥬~?

그래서 우리는 바로 열리는 열쇠가 필요한겁니다!!!
빨리 열고싶잖아요ㅎㅎㅎㅎ

바로 열리는 열쇠 1개당 1분이 소모됩니다ㅎㅎㅎㅎ

 

 

그럼 어떻게 획득하느냐!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에 접속 시간 1시간 달성 하면 되는,

입맛대로 고르는 플레이타임 이벤트로 화면 좌측 아래 노트모양 버튼을 클릭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되는데요!

행운의 기어조각과 바로 열리는 열쇠 중 선택하실 수 있고

 

 

행운의 쇼타임 이벤트로는 6월 26일까지 매일 오후 9시에 접속 중이신 분들에게

행운의 기어조각과 바로 열리는 열쇠를 보상으로 드린다고 합니다!

 

 

 

또한 무한의 속도에 도전하라 퀘스트를 통해서도 바로 열리는 열쇠를 받으실 수 있어요!!ㅎㅎㅎㅎㅎ

그럼 지금까지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의 소식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