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테라버닝 이벤트안내! 호영캐릭터는 설정불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점심먹고 좀 잠이 오는데 커피를 먹으니까 좀 괜찮아지는 느낌이군뇨!

그래두 잠은 옵니당,,,,,,,,,,,,,

아침보다 오히려 저는 점심먹고가 더 나른한거같아요,,ㅎㅎ

그럼 우리 어서 목요일 점심도 힘차게 시작해야겠죠??ㅎㅎㅎ

메이플스토리의 테라버닝 이벤트로 가겠습니다!

 

 

 

 

테라버닝+극한돌파 이벤트인데 좀 차이가 있어서 하나씩 따로 포스팅 할게요!!!

그럼 우선 테라버닝 이벤트부터!

 

 

 

기간은 8월 28일까지 진행해요!

2달 넘게 합니당ㅋㅋㅋㅋㅋㅋ

 

참여대상은, 위의 기간 내에 생성한 메이플스토리의 신규캐릭터입니다!

메이플스토리 ID당 1회 참여 가능하고,

신규직업 호영은 생성 불가능하다는 점을 꼭! 주의해주세용

 

 

 

 

이제 참여 방법을 알아보게씀다!!

메이플스토리에서 캐릭터 생성 시 버닝캐릭터로 지정하시면 됩니다!!ㅎㅎㅎ

 

그러나 캐릭터 생성 시에만 테라버닝 캐릭터를 설정할 수 있는데요!

나중에는 다시 설정 불가능 하니 꼭 유의해주세요~!

더불어 한 번 지정했으면 변경 불가능하고,

지정된 테라버닝 캐릭터가 삭제되었을 경우에는 새로 생성 시 다시 설정할 수 있으며

 이벤트 보상과 혜택도 다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효과는 10레벨부터 200레벨 달성 시까지 적용되니 유념해주셔요!

 

 

이제 메이플스토리 본이벤트의 보상 획득방법을 알아보도록 합시닷

 

 

 

테라버닝 캐릭터로 접속 후 글로리 알림이에서 <테라버닝> 프로젝트 선물을 드립니다!

보상에 대한 내용은 위의 표를 참고해주시면 되며,

보상 아이템은 모두 교환 불가합니다ㅎㅎ

 

 

이제 설정 방법을 알아볼까욥?

 

 

첫번째로 이벤트 기간 내 신규 캐릭터를 생성해주세요,

그 다음 태라버닝 캐릭터 설정 페이지에서 '예'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아니요'누르시면 안댑니닷!!!

 

이상으로 메이플스토리 이벤트 안내를 마칠게요!!!

그리고 호영은 설정 불가능하다는 점!!! 잊지말아주시고

다음은 극한돌파 이벤트로 올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