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2019 썸머 DPL 일정과 참여방법은?

방금 글에 이어서 바로 던파 2019 썸머 DPL 일정과 참여방법에 대해

흐름이 끊기지 않게 안내를 시작할게요!

 

 

던파 2019 썸머 DPL은 P와 E부분으로 나뉘잖아요?

하나씩 따로 나누어서 일정과 참여방법에 대해 확인해봅시다!

 

 

먼저 던파 2019 썸머 DPL : P 안내입니다!

 

 

 

 

참가자격은 50레벨이상, 결투장 이용이 가능한 캐릭터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자신이 가진 3개의 캐릭터로 팀을 생성해서 대결하는 총력전모드로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위의 사진은 일정이에요!

온라인예선을 통해 QP점수 상위 32명을 선발한다고 하네요!

기간은 6월 21일부터 30일까지 매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입니다!

 

그리고 7월 6일에 진행하는 오프라인 예선의 각 조 1, 2위가 본선에 진출한다고하고

매 회 토너먼트를 통해 결승진출 팀을 선발한다고 해요!

 

본선은 7월 12일부터 8월 16일까지 약 한달간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넥슨아레나에서 진행합니다!

 

최종 우승자를 선발하는 결승전은 아직 공지가 올라오지 않았네요ㅎㅎ

 

 

 

 

오프라인 예선 및 본선 진출을 위해

 던파 2019 썸머 DPL 대회 참가 동의/신청 및 대회 서버 이용신청이 필요하다고 하니 꼭 해주세용!

 

 

 

 

DPL : P의 온라인 예선에 참여해 1승, 25승, 50승을 달성한 모든 분께

던파가 위의 사진에 나와있는 상품을 드린다고 해요!

 

QP랭킹과는 관계없다고 하네요!ㅎㅎㅎㅎ

 

 

이제 던파 2019 썸머 DPL : E의 일정과 참여방법이에요!

 

 

 

 

E리그 던전이 새롭게 밸런싱되어 도전자를 기다리고 있다고 하네요!

4인 파티를 구성하고 대회 채널에서 일반 던전을 클리어하면 출전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온라인 예선을 통해 일반 모드 클리어 타임 상위 8팀을 가린다고 합니다!

기간은 6월 21일부터 30일 자정에 진행하고

 

7월 6일에 오프라인 예선을 통해 본선 대진 상대를 결정하고,

 

본선을 통해 매칭모드를 통한 매 회차 토너먼트 진행으로 결승에 올라갈 팀을 고른데요!!!

 

던파 2019 썸머 DPL:E도 참가 동의/신청 및 대회 서버 이용을 똑같이 해야하니 기억해주세요!ㅎㅎㅎㅎ

그럼 저는 마지막 소식으로 다시올게요~

던파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