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디바인배틀! 솔로 or 파티 플레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_<
주말 잘 보내셨나요???ㅎㅎㅎㅎ

흐음 저는 맛있는것도 먹고 재밋는것도 하면서 잘 보냈답니당ㅋㅋㅋㅋㅋ

 

그럼 월요일은 클로저스의 7차 디바인배틀 안내로 시작해볼게요!

 

 

 

 

우선 디바인배틀이 뭔지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지금알려드릴게요

 

 

 

 

 디바인배틀은 클로저들이 특정 주제에 대한 진영을 정하고

각종 성적을 통해 진영간 승패를 결정하는 진영 대결 컨텐츠라고 합니다

 

내 진영을 승리로 이끌고, 이것이야말로 진리임을 모두에게 증명해보이세요!!!

 

 

 

 

클로저스의 일곱번쨰 디바인 배틀의 주제는, 클로저님이 게임을 즐기는 방식 입니다!

솔로플레이세요 파티플레이를 즐기세요??

 

 

 

 

이제 클로저스 디바인배틀 참여 및 진영 선택 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

참여가능조건은 연무극장에서 디바인배틀 선행 퀘스트를 완료한 레벨 83이상의 캐릭터가 가능하고,

위의 사진을 통해 순서를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이제부터 보상을 안내해드릴게요!

누적 디바인 포인트가 높을수록 더 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어요!

 

 

 

 

위의 사진은 개인보상 입니다!

 

 

그다음은 진영보상인데요!

 

 

 

 

내 진영이 승리하면 각종 제작 재료를 추가로 획득하실 수 있어욤ㅎㅎ

 

그다음 최종 패배한 진영 보상은 다음과 같습니다ㅎㅎ

 

 

 

패배 인정시에만 획득 가능하니 주의해주시구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클로저스의 디바인배틀 안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