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이벤트 : 신규클래스 샤이 사전등록하고 보상 챙겨가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

시간이 벌써 3시 30분을 향해 달려가고있네유,,,,

얼마전에 혼자 제주도 놀러가려고 알아봤는데 렌트가 값이 너무 ㅎㄷㄷ해서 포기했어요,,ㅎ

예전에 학교다닐때는 종강하고 바로 가면 성수기가 아니니가 비행기며 렌트카며 다 싸게 갈 수 있었나봐요!!

아직 학생이신 분들 계시다면 많이 놀러다니세요!ㅎㅎㅎㅎㅎ

아 그리고 만약 가게되도 8월이여서 안그래도 더운데 제주도는 에바쎄바일거같아요,,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를 슬슬 시작해볼까요?

검은사막의 신규클래스 샤이의 사전등록 안내를 해드릴게요!

 

 

 

 

8등신의 쭉쭉 뻗은 존잘존예 캐릭터가 주축인 검은사막에 귀염 뽀짝한 외모를 지닌 신규클래스 샤이가 등장했습니다!

NPC로만 등장했었던 샤이가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공개가 되었데요!

검은사막의 오프라인 행사인 하이델 연회에서 신규 클래스 샤이가 가장 큰 호응을 받았습니다!

그 이유는 뭘까요?

검은사막에서 기존클래스들과 다르게 작고 긔여운 캐릭터이기 때문일거 같습니닿ㅎㅎ

 

검은사막의 신규클래스인 샤이의 능력전투와 버프 능력을 겸비한 보조형에 특화되어서

부메랑을 휘두르며 전장을 누비는것은 물론, 아군을 치유 및 보호할 수 있는 서포터적인 면모가 강하다고 하네요!

신규클래스 샤이는 아울러 채집과 생산의 능력이 다른 클래스보다 높아서 생활 위주의 플레이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꼭 맞다고 합니다!

그럼 이제부터는 검은사막이 준비한 샤이의 사전등록 이벤트 이야기를 해볼까요?

 

 

6월 19일 정기점검 전까지 사전등록하시고 역대급 보상을 챙겨가셔요~

 

 

신규클래스 사전등록을 하시면 무조건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은 위의 사진에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검은사막 신규클래스 사전등록 이벤트 유의사항으로는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보상 쿠폰은 휴대폰 번호로 순차 발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ㅎㅎㅎ

나머지 내용은 사진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그럼 검은사막과 거래량이 많은 매니아에서도 이벤트 진행 중인데요!

혹시 궁금하신분들은 둘러보셔도 좋을거같습니다!ㅎㅎㅎㅎ

 

 

저는 그럼 여러분들의 편의를 위해 이벤트 바로가기를 남겨드리고 갈게요~

 

 

 

★위의 사진을 눌러주시면 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