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게임 카트라이더에서 키덜트 보석을 모아 풍선 맞추기 이벤트 참여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오늘은 좀 일찍 왔죠?ㅎㅎㅎ

아 진짜 배부르네용 원래 점심먹고 이시간엔 완전 잠오는 시간인데 오늘은 왠일인지 말똥말똥 하네욤ㅎㅎㅎ

크킄 그럼 바로 안내를 시작하도록 할까요?

오랫만에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의 소식입니다!

키덜트 보석을 모아 풍선 맞추기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인싸게임 카트라이더 놀이공원 붐붐랜드에서 풍선 뒤에 숨겨진 행운의 선물을 만나보세요!

이벤트 기간은 6월 19일까지 진행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제가 제목에서 키덜트 보석을 모아서 풍선 맞추기 이벤트에 참여하자고 했잖아요?

그럼 여기서 키덜트 보석이란?

인싸게임 카트라이더 홈페이지에서 행운의 풍선 맞추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전용 보석이라고 합니다ㅎㅎ

 

그럼 키덜트 보석이 있어야 본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잖아요?

획득하실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위의 3가지 이벤트를 통해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의 풍선 맞추기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는 키덜트 보석을 모으실 수 있어요!ㅎㅎ

 

 

 

 

위의 사진에 나와있는 유의사항을 한번씩 확인해주세요~~ㅎㅎ

 

 

 

 

위의 사진은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의 풍선 맞추기 등장 아이템 목록입니다!

오 레전드 파츠 X, 황금기어 등등 갓템들 많네요!ㅎ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다음이야기로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