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바람의나라를 만들어주세요! 2019 청신호 캠페인 동참 다짐하기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오늘은 제가 좀 늦게왔쥬???

평소에는 2시에서 3시 사이에 여러분들을 찾아뵙는데ㅎㅎㅎ

변화라고 생각합시당!킄킄

오늘은 바람의나라에서 진행하는 2019 청신호 캠페인에 대한 안내를 해드릴건데요!

내용이 좀 길어서 글을 두개로 나눠서 안내해드릴게요!

깨끗한 바람의나라를 만들기 위해서는 그 누구보다 유저분들의 도움이 절심히 필요하답니다!ㅎㅎ

모두 동참해주세요!

 

 

 

2019 청신호 캠페인은 7월 4일 점검 전까지 진행합니다!

여러분들의 일상 속 작은 실천으로 꺠끗해진 바람의나라를 만들어주세요!ㅎㅎㅎㅎ

또한 함께 해주신다면, 총 650만 바람포인트 + 공식천사표분신 + 선물상자도 지급해드린다고 하네요~

 

 

 

 

위의 사진에서는 바람의나라 정책 위반 행위 조치 프로세스를 나타냈네요!ㅎㅎㅎ

 

모든 신고건들을 확인해서, 1차 모니터링을 진행하고

인게임 공지로 1차 모니터링 접수상황을 안내해드립니다!

게임 기록 & 정책 위반 내용을 확인하고 2차 모니터링을 진행하는데,

이 결과에 따라 정책 위반 캐릭터 조치를 쥐하고

보안관칠GM의 다속일지, 최종 조치 결과를 안내해드린데요!

 

 

 

 

2019 청신호 캠페인 기간 동안 유효 신고자에게 피드백 편지가 발송될 예정이고

근거 부족, 추가 조사가 필요한 신고건은 기록을 누적해서

 추후 조사에 자료로 활용하고 있으며

제보 내용 부족, 부적합 상황, 조사에 시간이 걸리는 경우 등엔

바로 단속되지 않을 수 있다고 합니다!

바람의 나라에서 깨끗한 환경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정말 많이 노력하고 있쥬?

 

여러분들도 같이 동참해주세요!

깨끗한 환경을 만들고 지키는데는 가족 여러분의 힘이 가장 필요하니까요

 

 

 

 

더 꺠끗한 바람의나라를 만들기 위해서는,

상대방의 입장에서 한 번 더 생각하는 매너 플레이,

공정한 바람의 나라 환경을 함께 만들어 나가려는 페어 플레이

운영정책을 잘 알고 생활 속 실천하는 굿 플레이가 있어요!

 

 

2019 청신호 캠페인에서 위의 다짐들을 다시 떠올리며 실천하고 같이 동참해요!

 

 

 

2019 청신호 캠페인 첫번쨰로 동참 다짐하기입니다!

 

참여방법이벤트 UI에서 [청신호 캠페인]버튼을 눌러주세용

그리고 NPC를 클릭해서 대화하고

청신호 동참 다짐 문구를 오타 없이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기간 중 정책 위반 제재된 이력이 없는 참여 캐릭터 중 1000분께 5000바람 포인트와,

 [가온GM] 고마워 상자 1개를 드린다고 해요~ㅎㅎ

 

휴 내용이 꽤나 길죠?

깨끗한 바람의나라를 만들기 위한, 2019 청신호 캠페인의 다른 내용은 다음글에서 바로 이어서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