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엘챔스 오프라인 대회안내! 미리 정보 받으시고 무료입장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ㅎ

오늘은 엘소드 소식을 전해드리는 날이 된건가요?ㅎㅎㅎㅎ

어쩌다보니 이번에도 엘소드 소식이네요!

하 날이 너무 더워서 이시간만 되면 잠이 솔솔 오는거 같아요ㅠㅠ

그런데 더워지면 원래 입맛도 없어야하는데 요즘따라 또 입맛은 왜이렇게 좋은지ㅎㅎ

먹고싶은게 너무 많아서 큰일입니다!ㅠㅠ

그리고 요즘엔 음료를 평소에도 많이 마셔서 그런가 카페가면 빙수도 먹고싶더라구요

다 우유얼음으로 바뀐 뒤로 빙수 거의 안먹었었는데ㅋㅋㅋㅋㅋ

저는 그냥 얼음으로 만든 빙수가 더 맛있더라그여

우유얼음은 부드러운데 너무 빨리녹아서 딱히 땡기지가 않았어요 그리고 빙수를 먹어도 갈증나는 느낌이더라구요ㅋㅋㅋ

 

 

 

 

그럼 이제 엘챔스 오프라인 대회 소식을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엘소드 제 2회 엘챔스 오프라인 대회 공개방송 현장에서는 4강, 3-4위전, 결승전이 진행될 예정이래요!

그냥 대회의 하이라이트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온라인이던 오프라인이던 결승전이 그 대회에서 가장 중요하니까요!

 

 

 

 

엘소드 엘챔스 오프라인 대회는 6월 16일 오후 3시 30분에 무료로 선착순 입장이 예정되어있고,

 

 

 

 

장소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서초대로 77길 54넥슨아레나에서 진행합니다!

 

 

 

엘소드 엘챔스 오프라인 대회 현장에서는

사진촬영, 비디오 녹화가 진행되며 촬영물은 홍보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다고 합니다!

엘스타 MEGA CAKE 팬미팅과는 별도의 행사로 진행되고,

팬미팅이 종료된 이후 3시 30분부터 엘소드 엘챔스 오프라인 대회가 진행될 예정이여서 시작시간이 변경될 수 있다고 합니다!

음료, 음식 반응은 불가능하고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은 가능하지만 실시간 방송은 다른 분들의 초상권이 침해될 우려가 있기때문에 금지한다고 하고

웹에 업로드 하실 경우, 초상권이 침해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사용해주셔야한다고 합니다!

이밖에 엘챔스 오프라인 대회의 주의사항은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주시면 되고,

이상으로 엘소드 소식 안내를 마칠게요!

여러분 그럼 금요일에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