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MVP시스템 업데이트 소식!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당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달해드려야하는 차례네용!

와,,, 벌써 4시가 넘었어요 소오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주도 금방 지나갈거같은데 딱 정신차려보면 6월 10일 되있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ㅎㅎㅎ

원래 빨간날 있는 주는 진짜 금방 지나가는거 같아요ㅎㅎㅎ 한줄기 희망쓰,,!

우리 월요일도 몇시간 안남았으니까 월요팅 합시닷!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으로는 지난 5월 29일에 업데이트가 된

로스트아크의 MVP시스템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아요!

 

 

로스트아크는 지난 정기점검 이후 레이드와 카오스 던전 컨텐츠에 MVP시스템이 신규 추가되었는데요!

레이드와 던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경우 MVP가 표시 됩니다!

그 활약한 비율에 따라 최대 4명의 캐릭터가 표시되고,

그 중 가장 기여도가 높은 유저가 MVP로 선정됩니다!

 

또한 로스트아크에서 각 컨텐츠 참여 인원이 최소 2인 이상일때만 표시되고

 

 

 

 

MVP시스템에서 선정하는 분야

피해, 무력화, 회복, 파티 방어, 개인 방어, 배틀 아이템 기여, 적 처치 이렇게 있습니다!ㅎㅎㅎ

 

 

 

 

MVP창을 닫은 후, 화면 좌상단에 나타난 버튼을 클릭해 다시 열 수 있고,

해당 지역에서 이탈하면 창을 다시 열 수 없다고 하네용!

 

 

또한 로스트아크는 지난주 업데이트를 통해 이밖에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는데,

PvP에 관련해 전부터 발생했던 문제들을 대폭 수정했다고 합니다!

우선 50레벨 이전에 PvP정보창을 열 수 있던 현상을 수정했고,

정보창 계급 점수 탭의 '초종 경험치 항목 우측에 툴팁 영역이 추가되었다고 하며

계급 및 계급 경험치가 설정 값 이상으로 표기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밖에도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으며 로스트아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어요!ㅎㅎㅎ

 

로스트아크와 거래량이 많은 매냐에서 다양한 정보를 받아보고싶으신 분들을 위해

바로가기를 남겨드릴게요!

오셔서 다양한 내용 구경하고 가시면 좋을거같습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