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게임 에어, CBT 참가자 모집! 지금 신청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당 오늘은 좀 늦게 온 느낌이죠?ㅎㅎ

6월달은 토요일에 이미 시작했지만, 오늘이 월요일이니까,,,ㅎㅎㅎ

휴 이번달만 지나면 진짜 올해도 반절이 지난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만 빨리 먹어가는 넉낌쓰,,

진짜 슬픕니당 헝헝

 

그럼 우리 이제 6월의 시작으로 신작게임 CBT 참가자 모집 소식에 대해 알아보아요!

어떤 신작게임의 CBT를 모집하냐면?? 바로 에어입니다!ㅎ

 

해당게임은 기계와 마법이 공존하는 판타지 세계관을 가진 신작 PC MMORPG게임인데요!

지상과 공중에서 벌이는 양 진영 간 대규모 전쟁과

비행선과 마갑기 활용 전투 등 다양하고 스펙타클한 콘텐츠를 가지고 있습니다!

더불어 유물, 룬스크롤, 전술 전환으로 완성되는 전략전투, 거주지 중심의 생활 컨텐츠 등 기본기까지 탄탄하다고 해요!

 

 

 

 

신작게임 에어의 CBT 참가자 모집기간은 6월 19일 까지이고,

당첨자 발표와 사전다운로드 기간은 6월 24일-25일이며

CBT 기간은 6월 26일부터 7월 7일까지 입니다!!

체험해보고 싶은 분들은 지금 신청하세요!

 

 

 

 

신청 방법은 위의 사진과 같이 진행해주시면 됩니당!

 

 

 

 

그럼 감사의 선물

G903 게이밍 마우스 10분,

G560 블루투스 스피커 10분

로지텍 G810 게이밍 키보드 20분

캐릭터 생성 후 접속 시 머리띠 스타일 장비를 전원에게 지급해드린다고 해요!

 

 

 

 

그런데 유의사항으로,

 신작게임 에어의 CBT에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은 만 18세를 초과하셔야 하며,

당첨되신 분들은 휴대폰으로 문자가 발송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또한 5만원 이상의 경품에 대하여 제세공과금 22%는 본인 부담이며,

위의 사진의 유의사항을 통해 머리띠 스타일 장비에 대한 내용도 확인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ㅎㅎㅎㅎ

 

신작게임 에어의 CBT에 참여하기 원하시면 지금 바로 신청하세용!

그럼 마지막으로 영상 남겨드릴테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보시면 좋을거같아요!ㅎㅎ

저는 다음이야기로 오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