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대운동회 이벤트! 검은양, 늑대개, 사냥터지기 팀 중 우승은?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여러분! 내일부터 6월인거 알고계시쥬???

시간이 정말 미쳤어요!!!

그래도 저는 6월에 여행가려고 숙소 잡아놓은게 있어서 6월이 드디어 오는게 반갑기는 하네여ㅎㅎㅎ

가서 물놀이도 하고 고기도 먹고 이쁜 카페도 가고! 재밌게 놀고와야겠어욤ㅎㅎㅎㅎ

 

그럼 5월의 마지막 날! 클로저스의 대운동회 이벤트로 시작할게요!

보통 운동회는 청팀 백팀ㅋㅋㅋㅋ아니면 속한 과? 이렇게 팀을 이루잖아요!!

클로저스 대운동회 이벤트에서는

 검은양, 늑대개, 사냥터지기 팀으로 나누었다고 합니닷ㅎㅎ

 

 

 

 

클로저스 신강고 대운동회 이벤트에 체육복 입고 직접 참가하는 기분도 내고,

다양한 이벤트로 응원도 해주세요!

과연 우승팀은 누가 될까요~?ㅎ

 

 

 

 

대운동회에 꽃인 응원을 하고싶으면?

각종 응원이벤트에 참가해주시면 됩니닷ㅎㅎ

 

 

 

 

클로저스가 준비한 첫번째 대운동회 이벤트는 접속 응원이에요!

매일 출첵 하셔서 내 캐릭터에 힘이나는 꿀템을 선물해주세요~!ㅎㅎㅎ

진행은 6월 13일 점검 전까지 합니다ㅎㅎㅎㅎ

10일차 보상인 3성 팀 엠블럼 페이스 페인팅 랜덤상자를 받고,

 제작기에서 치어리더 풀세트까지 제작하면 응원 모션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ㅎㅎ

 

 

 

 

그다음엔 치어리더 코스튬 입고 승리를 기원하는 댄스를!

치어리더 코스튬 제작 응원입니다!ㅎㅎ

피로도 10이상 던전 및 티어매트 대책실, 대정화작전 던전 클리어시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 가능한 [으쌰으쌰 콩주머니]1개를 획득하실 수 있데요~ㅎㅎㅎ

 

 

 

 

아이템과 재료수량, 제한에따른 정보는 위의 표를 참고해주세요ㅎㅎ

 

 

 

 

유의사항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ㅎㅎ

 

 

그럼 마지막으로 클로저스 대운동회 이벤트의 마지막!!!

 

 

애정 가득 댓글 응원입니다!ㅎㅎㅎ

대운동회에서 검은양, 늑대개, 사냥터지기 팀 중 어떤 팀을 응원하시나요?

응원하는 팀명을 말머리로 달고 응원의 한 마디를 남기시면

100분께 넥슨캐시 1천원을 드린다고 하네요!

6월 12일까지 남겨주시면 됩니다ㅎㅎㅎㅎ

 

 

 

 

유의사항으로 말머리 [검은양], [늑대개], [사냥터지기]팀 중 하나를 꼬옥 포함해서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그렇지않을 경우, 정상참여되지 않는다고 합니다ㅎㅎㅎ

클로저스 대운동회 이벤트에 많은 응원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