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엘스타의 두번째 그룹! 달콤한 메가 케이크와 팬미팅을!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

오늘 두번째로 여러분께 전달해드릴 이야기는 엘소드의 소식입니다!

프로젝트 엘스타처음 투표부터 진행하셨던 분들은 엘소드에서 나오는 이벤트들 하나하나가 다 의미가 있을거같은데요,

이번엔 엘소드 엘스타의 두번째 그룹인 메가 케이크가 팬미팅을 진행한다고해요!

메가 케이크와 달콤한 시간 보내시고 싶으신 분들은 드루와주세요ㅎㅎ

 

 

 

 

그럼 지금부터 엘스타의 두번째 그룹인 메가 케이크의 팬미팅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장소는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하고,

일시는 6월 16일 오후 2시 입니다!ㅎㅎㅎㅎㅎ

 

 

 

 

팬미팅 티켓팅 날짜는 6월 5일 오후 8시에

티켓링크에서 진행한다고 하고

1인 1매만 예매가 가능한가봐요ㅎㅎㅎㅎ

 

엘소드에서 참석자 전원에게 직접 슬로건을 적을 수 있는 치어풀을 증정해드리고,

 엘스타의 두번쨰 그룹인 메가 케이크와의 팬미팅과 특별한 영상을

온라인에서도 생중계될 예정이니 아쉽게 참석하지 못하신 분들도 많은 기대를 부탁드립니다!

 

 

 

 

아이샤, 이브, 루, 라비를 담당해주실 성우님들입니다! 확인해주세용ㅎㅎㅎ

 

 

 

 

마지막으로 필독사항으로, 일정상의 이슈로 인해 아이샤는 정혜원 성우님께서 담당해주실 예정이고

행사현장에서 사진촬영, 비디오 녹화가 진행되고

촬영물은 본 행사 및 엘소드 홍보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꼭 확인해주세용!

달콤한 메가 케이크와 함께 꿀같은 시간을 보내고싶으신 분들은 팬미팅에 참여하세용!

그럼 저는 마지막 소식으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