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파이터 + 카트라이더의 영상공유 이벤트! 내 맘대로 버블라이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도 역시 인싸겜 카트라이더가 또 어떤 게임과 콜라보를 했어요!

카트라이더 안해도 여기저기서 카트라이더가 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방금은 서든과 했다면, 이번엔 버블파이터랑 콜라보를 진행했어요!
버블파이터와 카트라이더의 영상공유 이벤트인

 내 마음대로 버블라이더 안내입니다!

 

 

 

콜라보와 관련 영상을 만들어서 공유해주시면 되는 영상공유 이벤트 입니다!

추천수가 높은 3명을 선정해서, 순위별로 넥슨캐시를 보상으로 드리고,

참가하신 분들 중 5분에게 넥슨캐시 만원을 드리니 내 맘대로 버블라이더 이벤트에 많은 참여해주세용!

 

 

 

 

내 맘대로 버블라이더는 6월 12일까지 진행하고,

버블파이터 이벤트 보상인 넥슨 캐시의 주인공은 6월 21에 발표된데요!

 

 

 

 

이벤트 참여방법

우선 앞에서 언급한대로 버블파이터와 카트라이더의 콜라보를 주제로한 영상을 만들어주신 후,

커뮤니티-버파 플레이-동영상 게시판에 등록해주세요!

대신 제목 말머리에 [버블라이더]를 꼭 넣어주시면 됩니다!

 

 

 

 

순위에 따른 보상은 위의 사진과 같아요!

 

 

 

 

내 맘대로 버블라이더의 이벤트 유의사항입니다!

넥슨 캐시는 발표 이후 10일이내로 지급되며,

공동순위가 나올경우 뒤의 순위를 제외하거나 상금이 분배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나머지는 위의 사진에 나와있어용!ㅎㅎ

버블파이터를 조금 더 색다르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