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이벤트, 미스터리상자 프로모션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짱구입니다>_<

벌써 시간이 2시가 넘어버렸네요,, 매일매일 빠르게 지나가죠 정말ㅠㅠ

5월도 이번주 지나면 끝이라니 헝헝

그럼 오늘의 시작은 리니지2의 이벤트 소식으로 시작해볼까요?ㅎ_ㅎ

 

 

 

베일에 쌓인 리니지2의 미스터리 상자 프로모션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ㅎㅎ

 

 

 

 

이벤트 기간은 6월 12일까지 진행해요!

 

엘코인 상점의 신규 상품 미스터리상자를 만나보세요!

상상 이상의 보물이 쏟아진다고 하네용?ㅎㅎ

 

 

 

 

리니지2의 이벤트인 미스터리상자 프로모션은 Lv1부터 Lv8까지 총 8종으로 구성되어 있고,

각 단계별 상자에서 확률적으로 다음 단계의 상자를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단계가 높아질 수록 당연히 보상도 강력해지겠죠?ㅎㅎㅎㅎ

 

Lv2 이상의 미스터리상자는 비타민 매니저에서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지금부터는 리니지2의 해당 이벤트 프로모션을 통해 획득하실 수 있는 보상을 안내해드릴게요!
단계별로 보여드리겠습니다!

 

 

 

 

Lv1

 

 

 

 

Lv2

 

 

 

 

Lv3

 

 

 

 

Lv4

 

 

 

 

Lv5

 

 

 

 

Lv6

 

 

 

 

Lv7

 

 

 

 

Lv8

 

 

미스터리상자를 개봉할것이냐!

비타민매니저에게 교환할것이냐에 따라서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이 다르니까 잘 파악해주세요!ㅎㅎ

 

 

 

 

마지막으로 리니지2의 미스터리상자 이벤트 프로모션의 주의사항입니다!

 

본 이벤트와 상품은 본 서버에서 이용하실 수 있고

비타민 매니저의 교환기능은 8월 7일 정기점검 전까지 유지된다고합니다!ㅎㅎㅎ

해당 프로모션의 나머지 주의사항들도 꼭 한번씩은 봐주세용 여러분ㅎㅎ

그럼 저는 다음 게임 소식으로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