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이벤트, 메잘알 참가하고 상금과 넥슨캐시를!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짱구입니다!ㅎㅎ

오늘은 진짜 하루 종-일 비가 내리네요,,,,!

날도 어두컴컴하구!

이런날은 정말 별루에요! 안그래도 월요일인데 날씨라도 좋아야지!ㅎㅎㅎ

오늘 밤까지 하루종일 비올거같은데 밖은 시원해도 실내는 덥고 습하자나요ㅠㅠ 짜증나도 우리 모두 조금만 힘을 냅시당!

월요팅 하자구욥!!ㅎ

그럼 이번주의 시작은 메이플스토리의 이벤트 소식을 안내해드릴게욥

메잘알 참가하고 상금과 넥슨캐시를 받아가세요~!

 

 

 

 

메잘알은 총 40문제로 구성되어있고,

정답을 맞출 때마다 1만 넥슨캐시를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거기에 상금까지 있다고 하는데요..?ㅎㅎ

 

 

 

 

메이플스토리의 해당 이벤트의 참가 신청기간은 오늘부터에요!

5월 27일부터 5월 30일까지!

메이플스토리의 용사님이라면 누구나 자격이 됩니다!

하지만 메잘알에 참가하실 수 있는 인원은 340명으로 한정되어있어요!

 

참가신청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메이플스토리 이벤트! 퀴즈쇼 메잘알에 참가하고싶은 용사님들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선택해서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340명을 선발해서 진행된다고 합니다!

신청서는 넥슨, 네이버아이디당 1회만 하실 수 있으며 수정이 불가하니 신중히 작성해주세요!

 

 

 

유의사항으로 메잘알은 입장 시 본인확인이 진행되어 신청자 본인만 입장가능하니,

반드시 본인 명의의 계정으로 신청해주셔야합니다!

 

셀프PR영상 올리고 메잘알로 초대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중인데,

요건 6월 3일 오후 1시까지 진행중입니다!

 

 

용사님의 지력을 뽐내는 셀프 PR영상을 만들어주신 후,

유튜브에 해시태그를 포함해서 영상을 게재합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페이지 하단의 댓글창에 URL을 남겨주시면 되는데요!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10명의 용사님은 메잘알로 ㄱ

또한 맘에드는 영상 게시물에 좋아요 및 응원의 댓글과 본인의 캐릭터명을 남겨주시면,

메이플스토리에서는 100분께 넥슨캐시 1만원을 증정해드리는 따뜻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라고 하니,

다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ㅎㅎ

그럼 저는 다음이야기로! 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