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게임 카트라이더, 루찌로 만날 수 있는 행운의 모래시계! 상점 오픈과 다양한 이벤트까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당!ㅎㅎㅎ 벌써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네요? 크킄ㅎ

오늘은 시간이 뭔가 여유롭게 빨리가는거 같아서 기부니가 좋아욤!ㅎㅎㅎ

이렇게 내일은 금요일이 되겠죠?

그런데 이번주랑 다음주는 제가 바빠서 주말에도 못노니까 글루미해요ㅠ_ㅠ

흑흑

 

그러면 오늘의 마지막 게임소식은 인싸게임 카트라이더 이야기입니당~

 

 

루찌로 만날 수 있는 행운의 모래시계!

상점 오픈과 이벤트 및 퀘스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우선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의 행운의 상점은 오늘 업데이트를 통해서 오픈했는데요!

기간은 6월 5일까지 입니다~

 

모래시계를 이용해 아이템 목록을 바꾸거나, 획득하실 수도 있고,

X엔진, JIU엔진 카트바디와 캐릭터, 펫과 플라잉 펫, 지창성 아이템 등 여러가지 아이템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그리고 행운의 모래시계도 판매합니다!

상점에서 목록 새로고침, 티켓 이용에 사용할 수 있는 행운의 모래시계를 루찌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모래시계는 넥슨/네이버 아이디 당 1일 1회만 구매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지금부터는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의 이벤트 안내에요

 

 

 

 

첫번째로 돌아온 행운의 상점입니다!

인싸게임 카트라이더가 준비한 접속이벤트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기간동안 매일 첫 접속시 모래시계 20개를 드리고,

 만약 PC방에서 접속시 60개를 드린데요!

 

 

 

 

그리고 두번째는 접속시간 달성 이벤트 입니다!

60분동안 접속시간을 달성하신 후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의 화면 왼쪽 아래 노트모양의 버튼을 클릭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되고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 오후 6시, 10시에 접속 중이신 카트라이더 유저분들에게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인싸게임 카트가 준비한 이벤트는 이제 끝이구,

이제 소소한 퀘스트 안내만 남았네요~!

 

 

 

일반과 PC방에서 참여하실 수 있는 퀘스트의 내용이 다르니 잘 확인해주세용~

 

저는 이만 안내를 마치고 내일 다시올게유~!!!
그럼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