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이벤트로 찬란하게 성장하세요! 찬란한 수호석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를 시작해야겠네요??

그럼 마지막은 블소 이벤트로 장식을 해볼까요?ㅎ

 

 

 

 

수호석 성장비용 감가!

찬란하게 성장할 수 있는 찬란한 수호석 이벤트의 기간은

5월 22일부터 6월 19일 정기점검 전까지 입니다~

 

 

 

 

여러분의 성장을 위해, 블소에서 오늘 업데이트를 통해

위의 사진 구간의 수호석 진화에 요구되는 수호수 결정 수량이 감소되었다고 하는데요?

 

 

자세히 보면

 

 

 

 

이렇습니다!

변경후 전부 2개 아님 3개네요~!!ㅎㅎ

 

 

 

 

블소에서 찬란한 수호석 성장을 위한 필수 아이템 패키지를 판매하는데요!

해당 이벤트 기간은 6월 19일 정기점검 전까지라고 합니다!

 

특별패키지는 계정당 5회,

결정 특별 패키지는 계정당 3회로 구매가 제한되어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특별수호수, 특별수호수결정 교환권은

비룡공상을 통해 수호수와 수호수 결정으로 교환할 수 있다고 하네욥

 

 

 

 

위의 사진도 참고해주시면 될거같습니다!ㅎㅎ

 

 

 

 

블소에서 수호석 전용 보석이 등장했다는데

보석함을 통해 찬란하게 성장할 수 있겠죠?ㅎ

 

 

 

 

수호석 성장 구조는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

 

 

그럼 마지막으로 블소 해당 이벤트의 주의사항만 남겨드리면 되겠네요?ㅎㅎ

 

 

 

 

각 이벤트의 주의사항은 사진 하단에 있으니, 이벤트 참여시 확인한번 해보세용!

그럼 저는 이만 오늘의 안내를 종료하고 내일 다시 올게요 여러분~

빠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