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경쟁전 시즌1을 알아보고 오픈 이벤트까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다시 왔어용ㅎㅎㅎㅎㅎ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로스트아크가 15일에 시작한 경쟁전 시즌1에 대해서 알아보고

오픈 이벤트도 알아보려고 합니다!

 

 

 

로스트아크 경쟁전의 신규 시즌인 경쟁전 시즌1이 오픈했는데요,

 리시즌에 참여했던 유저분들은 지난 시즌의 성적을 기준으로 조정된 평점으로 시작하게 되고,

각 계급별 평점 기준 또한 소폭 조정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글의 주내용인 경쟁전 시즌1 오픈 기념 이벤트는 지금부터 시작입니다!

로스트아크에서 어떤걸 준비했을까요?ㅎ

 

 

 

 

경쟁전에 참여하시고 전장의 증표를 모아주세요!

획득한 증표로 크리스탈과 아크라시움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획득기간은 7월 3일 정기점검 전까지이며,

교환가능기간은 7월 10일 정기점검 전까지입니다!

 

 

 

 

보다 자세하게 얘기를 하면,

로스트아크 접속 후,

 PVP계급 3단 달성 시 50개,

경쟁전 승리 시 10개,

패배 시 3개!

이렇게 전장의 증표를 획득하실 수 있는데요, 그걸로 보상을 교환하시면 되는데

 

 

 

 

해당 오픈이벤트의 보상 아이템은 위의 사진과 같으니 확인해주시구,

 

 

 

 

유의사항도 꼼꼼하게 봐주세요!

 

 

이번엔 두번째 오픈이벤트!

 

 

 

 

로스트아크 공홈 내 베른 대도서관과 UCC게시판에 여러분들의 경쟁전 승리 비법을 공유해주시면,

선별해서 경품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행운의 주인공은 7월 17일에 발표한다고 하네용!ㅎㅎ

 

 

 

 

경쟁전 승리 비법을 베른 대도서관에 올릴것인지,

UCC게시판에 올릴것인지에 따라서 보상이 다르고, 참여방법도 달라요!

 

 

 

 

유의사항을 확인하신 후 알맞게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

 

그럼 지금까지 로스트아크 이벤트소식안내였어요~

저는 마지막 게임소식으로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