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이벤트, 나는 승리한다! 공식전과 일반전 보상 차이 안내!

짱구가 다시 왔어욤 여러부운!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

아 오늘날씨 추운데 더워요,,

이상한 날입니다!ㅠㅠ

공기랑 바람은 찬데 또 덥긴덥구 참 옷이 애매한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제는 정말 옷정리를 해야할 때가 온거 같네요,,

더이상 미룰 수 없닷!!!

반팔 하나 꺼내입을 때마다 위에 옷 무더기에서 찾아야하니까 힘들더라구요ㅎㅎ

아직 옷정리 안하신 분들은 이번 주말에 같이 하는걸로 해요,,ㅎ

 

그럼 본론으로 와서,!

이번에 전해드릴 게임 소식은 사이퍼즈의 소식입니닷

 

 

 

 

나는 승리한다.

굉장히 비장하죠?ㅎㅎ

공식전 30승 달성 보상을 받아가시면 됩니다!

뿐만 아니라 일반전도 30판 달성 보상이 있으니,

아래에서 확인해보시면 되용!><

 

 

 

사이퍼즈의 '나는 승리한다' 이벤트의 기간은

5월 16일 점검 후부터 6월 20일 점검 전까지 진행합니다ㅎㅎ

 

 

 

 

사이퍼즈 공식전에서 승리하면[VICTORY]로딩 포스터를 드리고,

일반전 목표 달성하면 트리비아의 헤어컬렉션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공식전과 일반전은 보상에서의 차이가 있습니다!

 

 

 

사이퍼즈의 나는 승리한다 이벤트 보상에서의 조건 및 아이템인데,

 

 

 

 

트리비아의 헤어컬렉션과, 미아 [VICTORY]포스터에 대한 설명이 위의 사진에 상세히 나와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해주시면 되겠쥬??ㅎㅎ

 

 

 

 

마지막으로 사이퍼즈, '나는 승리한다' 이벤트의 유의사항입니다!

6분 이상 진행된 공식전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보상은 우편으로 지급해드리는데, 30일 이내에 수령해주셔야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지금까지 사이퍼즈, '나는 승리한다'의 기본 정보와 공식전과 일반전의 보상 차이에 대해 확인했어요!

그럼 이상 안내를 마칠게요 여러분!

2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