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게임 카트라이더, 연쇄 상품 구매 이벤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에용!!ㅎㅎ

요즘 날씨 진짜 건조한거 같아요 바세린 2일 까먹고 안발랐더니만 벌써 입술이 마르는 느낌입니다 흑흑

계절 바뀔때마다 진짜 건조한 느낌이던데 이제 여름이 진짜 오나봐요!

그런데 내일은 비가 하루종일 와가지고 좀 초여름 날씨가 누그러들겠죠?ㅎㅎㅎ

진짜 아침에 반팔입고 나와도 안춥더라구요 이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은 조금 쌀쌀하긴 한뎅,,,

그럼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의 업데이트 얘기를 할게요!

 

 

 

 

상점에 여러 변화가 생겼는데요,

새로운 아이템들이 많이 추가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의 연쇄 상품 구매 이벤트에 대해 알아볼게요!

 

 

 

 

5월 29일까지 이벤트 기간동안 연쇄 상품 보석을 획득하고,

페이라 X 카트바디와 레어카트 카드, 레전드 파츠X로 이어지는 연쇄상품들을 만나보세용!

 


 

 

 

그리고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의 연쇄 상품 구매 이벤트의 세부내용을 알려드릴게요!

5월 29일까지 높은 기술의 결정체인 완벽한 기술력에 X엔진의 속도감을 더한 페이라X를 만나보실 수 있데요!

페이라X의 기능과 설명은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답니당ㅎㅎ

 

 

 

 

그리고 레어 카트 카드가 판매되요 

엄선된 카트바디 중 원하는걸 골라서 획득할 수 있는 레어 카트 카드를 만나보세요!

다만, 연쇄 상품 보석을 1개 이상 소유한 라이더님에 한해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의 상점에서 해당 카드를 구매하실 수 있우요~!

 

 

 

 

마지막으로 레전드 파츠 X가 판매됩니다!

이건 연쇄 상품 보석을 2개 이상 보유하셔야 가능해요!ㅎㅎ

그럼 이상으로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의 연쇄 상품 구매 이벤트 안내를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