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배그 이벤트, 도전 30번! 참여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벌써 시간이 이렇게나 지났다니,,,, 시간 넘나 빠르네용

하도 실검에서 티몬 계절밥상이 떠있길래 저도 오랫만에 가고싶어서 구매했는데

생각해보니까 제가 사는 지역에서 얼마전에 계절밥상이 문을 닫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그래서 다른 지역 매장 가서 먹을까 생각했는데

밥먹으러 굳이...?ㅋㅋㅋ

싶은 마음에 환불했습니다!

좋다 말았네요,,,

갑자기 뷔페가 가고싶어졌어요,, 갑분뷔ㅋㅋㅋㅋ

원래 별생각 없다가 막상 이렇게되면 더 아쉽고 그렇자나여 흑흑ㅠ_ㅠ

사는 지역에 혹시 계절밥상이 있다면 사용기간 넉넉한거 같던데 한번 구매해보시는것도 좋을거같아요!ㅋㅋㅋ

나중에 기회되면 먹고 아니면 환불하면 되니까요!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이야기, 인기게임 배그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도전 30번!!! 지금 바로 참여하세용

 

 

 

 

인기게임 배그를 30번 이상 플레이해보세요!ㅎㅎㅎ

댓글로 참여하신 분들 중에서 경품을 지급해드린다고 하는데요!


 

 

 

도전 30번! 이벤트 기간은 5월 17일부터 5월 26일 23시 59분까지 진행됩니다ㅎㅎ

 

 

 

 

참여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인기게임 배그 공홈의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신 후,

기간동안 한 판에 5분 이상의 게임을 30번 플레이 해주세요!

댓글을 등록하신 분들만 참여로 인정이 되고,

 

로비 접속, 훈련장 및 사용자 지정 매치 플레이 횟수와 비정상 종료 플레이 횟수, 5분 이하의 플레이 횟수포함되지 않는다고 해요!

 

 

댓글다신 분에 한해서 조건 달성 정보를 확인하고 특별 아이템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도전 30번!에 참여하신 분들 중 200분께

서바이버 패스3 : 와일드카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레벨 아이템을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보상의 주인공은 5월 29일에 발표한다고 하네요!ㅎㅎ

 

 

 

 

기간동안 한 판 5분 이상 플레이를 하루에 다 하셔도 되고,

 나눠서 플레이하셔도 괜찮다고 합니다!ㅎㅎ

 

나머지 유의사항도 위의 사진에서 한번 보긔~ㅎ_ㅎ

그럼 저는 안내를 종료하고 내일 올게요!

인기게임 배그의 도전 30번! 이벤트는 댓 먼저 달고 시작한다는 점을 잊지마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