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워커 승급 응원이벤트로 캐시, 보너스, 성장지원아이템을 한번에!

이제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네요!ㅎㅎ

시간이 벌써 4시가 다되간다니,,,, 하루는 왜이렇게 빠른걸까요ㅠ_ㅠ

이제는 해가 기니까 정말 시간가는 줄도 모르는거같아요!

그럼 언능 시작할게요 여러분!
마지막은 소울워커의 승급 응원이벤트 안내로 장식할게요!

승급 응원이벤트로 캐시, 보너스, 성장지원아이템까지 한번에 해결하세요!

 

 

 

 

기간은 5월 22일부터 5월 29일까지 진행합니다!!!

 

그럼 소울워커의 이벤트 안내를 지금부터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첫번째,

 

 

 

기간동안 소울워커에 접속하시면 매일 [EV]열망의 꿈 1개를 획득하실 수 있고,

[EV]열망의 꿈을 이벤트 종료 시까지 획득하신 개수에 따라 캐시가 선물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아, 중요한 내용으로 캐시는 승급 응원이벤트 종료 시 까지

열망의 꿈과 이벤트 알리미를 신청하신 분에 한해 지급된다고 하네용!

 

 

 

 

유의사항도 확인해주세요!

 

 

두번째,

 

 

 

 

치이 승급 응원하면, 보너스 아이템을 드립니다!

기간 동안 1차-3차 진행 일정 중에 소울워커에 접속하시면,

보너스 아이템이 선물로 지급된다고해요!

 

각 차수에 따른 기간과, 보너스 아이템은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ㅎㅎㅎㅎ

 

 

마지막 세번째,

 

 

 

 

치이 승급 응원하면, 성장지원아이템을!

22일부터 29일까지 금, 토, 일! 주말 중에 소울워커에 접속하시면

성장지원 아이템이 지급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돌아오는 주말이군요 두근두근!!!
각 요일에 따른 성장지원 아이템은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보세요~!

 

22일부터 29일까지 접속만 하면

캐시, 보너스, 성장지원 아이템까지 모두 받을 수 있는 소울워커의 승급 응원이벤트!

혜자스럽네요!ㅎㅎㅎㅎㅎ

저는 내일 다시 올게유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