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뉴트로 초능력 윷놀이 이벤트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

다들 점심식사 하셨겠죠오?ㅎㅎ

저도 먹었는데 아깐 진짜 배불렀는데 배가 또 금방 꺼지네요,,ㅎ

오늘 날씨 뭔가 총체적 난국쓰에요 진짜 더운데 미세먼지때문에 하늘은 뿌옇고ㅋㅋㅋㅋㅋㅋ

어릴땐 당연히 하늘보면 구름 뭉게뭉게 있고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하늘색이었는데

요즘엔 하늘보면 하늘색깔 하늘 보기가 힘들어졌어요ㅠㅠ

 

그럼 저는 오늘을 시작하는 게임이야기는 메이플스토리 이벤트로 할게용!

 

 

 

 

어떤거냐면, 뉴트로 초능력 윷놀이 입니다!ㅎㅎ

오늘 메이플스토리 업데이트 하고 뜬 신상 이벤트입니다~

 

 

 

 

뉴트로 초능력 윷놀이는 6월 19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참여하실 수 있는데용

 

 

 

 

참여방법으로는, 뉴트로 왕국 퀘스트 완료는 아직 안하신 분 없겠죠?ㅎㅎㅎㅎ

이벤트 알림이를 통해 뉴트로 왕국 맵으로 이동해주세요!

 NPC 기사 껨디 옆 포탈을 통해서

메이플스토리의 초능력 윷놀이에 참여하시면 됩니다!ㅎ

 

 

 

 

초능력 윷놀이 이벤트의 보상인 뉴트로파워는 플레이 시간이 길 수록,

더 많이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닷!

 

이제 진짜루 게임하는 방법입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윷놀이용 초능력이 2개 지급된다고 합니다!

초능력은 한 턴에 한번, 윷을 던지기 전에 사용할 수 있구요!

그다음에 던져서 나오는 모양에 따라 말을 움직여주고,

먼저 4개의 말을 결승점까지 이동시키는 캐릭터가 승리합니다ㅎ

 

 

 

 

그럼 이제 메이플스토리의 윷놀이 이벤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초능력에 대해서 알아봐야겠죠?ㅎ

 

 

 

 

개편된 내용도 있다는데! 제가 보여드리겠습니다!ㅎㅎ

 

 

 

 

개와 돼지의 시간이랑 업고가실게요가 개편된거네용?ㅋㅋㅋㅋㅋ

개와 돼지의 시간ㅋㅋㅋㅋㅋㅋㅎ 이름이 웃기네요!ㅎㅎ

그럼 이상으로 메이플스토리 이벤트 안내를 끝내고 다음 이야기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