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텔리아 이벤트, 던전 업적을 달성하고, 신규 칭호와 전설 장비를!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닷!ㅎ_ㅎ

오늘 저녁되기 몇시간 안남았어요! 꺄호!

요즘은 해가 길어서 저녁인데도 밝긴 하지만^_^

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정말 오늘 바쁘긴 한데 알라딘이 너무 보고싶네용,,,,

그래도 할일이 우선이니까ㅠ_ㅠ

그건 다음주에 봐야게써요!!!!
예고편 보니까 지니가 너무 힙하게 나와가지고ㅋㅋㅋㅋㅋㅋㅋ

약간 감초역할이라고 해야하나요?ㅎ

그리고 디즈니 영화는 더럽,,

이제 오늘의 시작을 알릴 아스텔리아 이벤트 안내를 시작해볼게요!

던전 업적을 달성하고 신규 칭호와, 전설 장비를 받아보세요!


 

 

 

아스텔리아의 별이 빛나는 던전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6월 20일 점검 전까지 진행하며,

대상으로는 레벨 50이상의 모든 마스터분들이 해당되요!ㅎㅎ

 

 

우선, 신규 칭호에 대해 정보를 드려야겠죠?

 

 

 

 

위의 사진에서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칭호시스템에 대해 확인해보세요!ㅎㅎ

 

 

아스텔리아 해당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이벤트 기간 동안 미션 던전인 9개의 전설 던전 보스를 처치하고, 신규 업적을 완료해주세요!

업적 완료 시 보상으로 정복자의 별을 1개씩 획득할 수 있고,

던전 보스 처치 내역에 따라 추가 업적을 달성하고 신규 칭호를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또한 보유하고 있는 정복자의 별 개수에 따라 아스텔리아 이벤트 페이지에서 전설 장비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ㅎㅎ

 

 

 

 

 

신규 칭호 획득 미션에 대한 내용은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고,

 

 

보유하신 정복자의 별의 개수에 따라 받으실 수 있는 전설 장비는 아래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용!

 

 

 

 

이제 마지막으로 아스텔리아의 해당이벤트의 유의사항입니다~ㅎ

 

 

 

 

보상 중 장비 보급상자 개봉 시

직업 전설 무기 12종, 직업 전설 방어구 12종, 공통 전설 장신구 32종 중 1개를 획득하실 수 있고

 

무기 보급상자, 방어구 보급상자를 보상으로 개봉 시

 각각 캐릭터의 직업에 해당하는 전설무기와 전설 방어구 12종 중 1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진화직업과는 일치하지 않는 전용 옵션 장비를 획득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ㅎㅎ

 

 

나머지내용은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보세유^_^

 

그럼 이상으로 아스텔리아 이벤트 안내를 종료하고 다음이야기로 올게요~!

신규 칭호와 전설장비의 보상을 누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