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피파 이벤트, 부산 성도고 : 남산고의 대결, 형! 누나들의 응원이 필요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오늘의 두번째 게임소식은 피파온라인4의 이벤트를 가지고 왔는데요?

피파온라인4의 고등학교 대항전! 고등피파의 이벤트입니다!

 

 

 

 

고등피파는 학교의 명예와 어릴때부터 단련된 손가락축구의 자존심을 건

고등학생들의 정면 승부를 펼칠 수 있는 오픈리그입니다~

 

 

 

 

부산 성도고와 남산고의 대결이 5월 29일 오후 5시에 진행되는데요!!!

 

 

고등피파 이벤트는 아주간단해요!

 

 

 

 

형, 누나, 삼촌들이 부산의 성도고냐 남산고냐!!!!

두개의 학교 중 하나를 선택해서 응원을 해주시면 됩니다!

 

성도고와 남산고,

각 학교가 형들과 누나들에게 응원을 받은 수 만큼 스쿼드 강화용 넥슨캐시가 지원된다고 합니다!

 

 

 

 

고등피파 이벤트 참여기간은 오늘 시작했습니닷ㅎㅎㅎ

5월 24일부터 5월 29일 12시까지에요!ㅎㅎㅎㅎㅎ

형, 누나들에게 받은 응원의 투표 수에 따라 받을 수 있는 넥슨캐시 지원이 달라져요!

부산의 성도고와 남산고 학생들에게 응원해주세용!

좌측의 투표수가 부산 남산고이고, 우측이 성도고가 받은 투표수 입니다!

 

 

 

 

 

형 누나들의 응원에 보답하기 위한 고등피파 이벤트의 응원참여보상!

올해까지 수령해주시면 되고,

응원하는 학교의 승패에 따라 보상이 달라집니다!ㅎㅎㅎㅎ

부산 성도고와 남산고 학생들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고등피파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