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치킨마루 콜라보 : 프레이-이시스 치킨 출시 및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짱구입니다~

오늘 여러분께 전해드리는 마지막 게임 소식인데여?ㅎㅎ

어떤 내용을 전해드릴까 하다가 아시는분은 아실만한 던파의 만우절 장난 기억나시나요?ㅎㅎㅎ

진짜 치킨을 팔아요 이제ㅋㅋㅋㅋㅋㅋ

던파 & 치킨마루의 콜라보를 안내해드릴게요!

프레이-이시스 치킨이 출시되었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당여니 진행 중입니다!ㅎㅎ

 

 

 

던파 & 치킨마루가 콜라보한 프레이-이시스 치킨은 5월 31일까지 만나보실 수 있어요!

딱 이번주 금요일까지니 아직 못드셔본 분들은 서둘러주세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추와 과육이 적절하게 어우러진 맛있게 매운! 이시스 빠사칸레드

빠삭함과 진짜 벌꿀의 콜라보인! 프레이 빠사칸 허니!

요로케 두가지 맛이 있는거같은데 저는 빠사칸허니가 더 맛있을거같네영 ㅔ헿

 

이제 던파 & 치킨마루의 콜라보인 프레이-이시스 치킨의 메뉴를 알아보았으니,

 

이제 이벤트를 알아봐야겠쬬?ㅎ

이벤트 기간동안 지정된 치킨마루 매장에서 프레이-이시스 치킨을 주문한 던파의 모험가님에게

선착순으로 치킨마루 제휴 쿠폰상자를 드린다고 합니당

 

 

 

 

제휴쿠폰이 모두 소진될 경우 프레이-이시스 기념품으로 대체되고,

소진 여부는 매장마자 당연히 다르겠죠? 각 매장으로 문의하시는게 가장빠르고 정확하다고 합니다!ㅎㅎㅎ

던파와 콜라보한 치킨마루의 지정된 매장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두번째 이벤트는, 프레이-이시스 치킨 출시를 기념해서,

 던파가 매일 85마리씩 5월 31까지 치킨은 쏜다고니다!

매일 적정 레벨 던전 2회 클리어한 후 이벤트에 응모해주세요!ㅎㅎ

 

 

 

 

유의사항으로, 빠사칸 현미 치킨은 6월 중 모바일 상품권으로 지급될 예정이라고 하고,

던전에 대한 내용도 확인해보실 필요가 있겠네요!ㅎㅎㅎㅎ

그럼 이만 안내를 마치고 저는 내일 올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