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2차 이벤트 라이선스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짱구입니닿ㅎㅎㅎㅎ

벌써 오후네요 여러분?ㅎㅎㅎㅎ시원한 아이스아메한잔 먹고 있는데 완전 살거같아요!

역시 아침이랑 낮엔 커피를 마셔야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 하루에 한잔만 먹으려고 노력했는데 이게 진짜 힘드네요,,ㅎ

걍 포기하는걸로ㅋㅋㅋㅋㅋㅋ

 

그럼 클로저스의 2차 이벤트 라이선스 업데이트 안내를 오늘의 첫번째 내용으로 할게요!

 

 

 

 

클로저스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6월 27일 점검 전까지 진행해요!

 

2차 이벤트 라이선스 시스템이 뭔지! 뭔데 업데이트가 되었다는건지 알려드리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포인트를 모아서

누적포인트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이벤트 시스템이에요!

프리미엄 라이선스를 구매하면 더 좋은 보상이 획득 가능하고,

라이선스 부스터 티켓을 통해 미션 즉시 완료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클로저스를 즐기고 포인트를 모아서 다양한 아이템을 가져가시면 됩니다!

 

진행방법으로는

인게임 우측 상단에서 프리미엄 버프 탭을 통해서 라이선스 시스템에 입장하신 후,

데일리, 유니크, 주차별 미션 완료를 통해 포인트 누적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미션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통해 구간별로 맞는 보상을 획득가능해요!

 

 

 

 

위의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클로저스의 해당 이벤트를 더욱 쉽게 이해하실 수 있을거에요!

그런데 위의 사진은 예시이미지여서 실제 인게임 이미지와 다를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맨 위에서 언급했던 프리미엄 라이선스와 부스터에 대한 내용입니다!

 

프리미엄 라이선스사용 시 잠금된 프리미엄 보상 해금이 가능하고,

 클로저스의 해당 이벤트 진행 기간 동안 언제든지 구매가 가능하고!

구매 즉시 모든 프리미엄 보상을 해금시켜준다고 합니다~

 

이제 부스터 얘기를 하자면

미션의 난이도에 맞는 수량의 티켓을 소모해 미션 즉시 완료를 가능하게 해요!

이번 2차 기간에 다 못써도 인벤토리에 유지시켜놓고

다음 클로저스의 라이선스 이벤트 기간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누적 포인트 별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고

일반 보상 소모품은 7월 18일 오전 8시에 일괄 삭제되지만,

프리미엄 보상 소모품은 별도의 삭제기한이 없다고 합니다ㅎㅎㅎ

 

클로저스의 2차 라이선스 이벤트 업데이트! 많은 참여해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