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아 X 메이플 콜라보 안내 : 드랍더템, 퀘스트, 이벤트까지!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이제 오늘의 마지막 게임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크아 X 메이플 콜라보 안내를 해드릴건데요,

아이템, 퀘스트, 이벤트까지 ~ 다양한 정보를 드릴게요ㅎㅎㅎㅎㅎ

요즘 참 콜라보를 많이 진행하는거 같아요 유난히..?

 

 

 

 

저는 크아 X 메이플 콜라보 안내를 해드릴거지만요ㅎㅎㅎㅎㅎ

그럼 지금부터 시작합니닷!

첫번째 내용은 드랍더템 업데이트 입니다~!

 

 

 

 

기간은 오늘부터 7월 17일까지에욧!
크아 X 메이플 첫번쨰 콜라보인 드랍더템에 대한 내용으로는

 

 

 

포인트만 쌓으면, 메이플의 찰싹돌의 정령을 가지실 수 있고, 이전 포인트의 반값이라고 합니다!

또한 크아 친구들의 시그너스 기사단장으로 다시 태어났다고 합니다!

 

그다음은 퀘스트~!

 

 

 

 

크아 X 메이플 두번째 콜라보는 퀘스트인데요, 6월 26일까지 진행한데요!

아르카나 정령 친구들이 버블힐 마을로 왔다고 합니다!

돌의 정령, 나무의 정령, 조그만 정령을 찾아주시면 푸짐한 보상을 받으실 수 있데요!ㅎㅎ

 

크아를 플레이 하면서 정령들을 찾아주시고,

선물 받기를 누르면 위의 사진속 보상이 랜덤하게 나온다고 합니당~ㅎ

 

이제 마지막으로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요~!ㅎ

 

 

 

 

이벤트는 6월 6일까지 진행해요!

드랍더템, 퀘스트, 이벤트 모두 기간이 다 달라요!

PC방 크아 친구들을 위한 특별 선물로 쉐어쿠폰 사용하고 크아CD를 받아가시면 됩니다!

매일 1개씩 드린다고 해요ㅎㅎㅎ

 

 

 

쿠폰은 총 100,000장으로 제한되어있어서 나중에 사용이 안되면

 다른 분들이 이미 썼다고 생각하시면되고

나머지 내용들도 한번 슥- 봐주세요!ㅎㅎㅎ

 

크아 X 메이플 콜라보로 드랍더템, 퀘스트, 이벤트까지 많은 혜택을 누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