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4, 신규&복귀 구단주님만을 위한 이벤트! 놓치지마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

오늘의 두번쨰 이야기로는 피파온라인4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건데요?ㅎㅎ

이번 이벤트는 모든 구단주님이 해당이 되는게 아니라,

피파온라인4의 신규 & 복귀 구단주님만 해당되는 이벤트니까

해당되시는 분들은 집중!

그럼 이제 피파온라인4 이벤트 안내를 시작해볼께용!

 

 

 

 

정착지원 프로젝트는 5월 30일부터 7월 17일까지 진행됩니다!ㅎㅎ

 

 

 

 

신규 구단주님이면 뭐 헷갈리실 게 없겠지만, 복귀하시는 분들 같은 경우는 내가 복귀에 해당 되는지 헷갈리시잖아요?

조회하기 후 정착지원 패키지를 즉시 지급받으시면되는데,

아이디당 1회만 제공됩니다!ㅎㅎ

 

 

 

 

신규 구단주님만을 위한 보상과 복귀하시는 분들만을 위한 보상!

그리고 신규 & 복귀 모두에게 드리는 FC 할인 쿠폰까지!!

피파온라인4에서 제공하는 혜택들을 놓치지마세욯ㅎㅎㅎ

 

게다가 매일 지급해드리는 보상도 있는데

이건 접속하면 드리는게 아니라, 매일 3판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아이디당 1일 1회에 한해 받으실 수 있고ㅡ

BP카드 1,000,000 & 정착지원 선수팩 상자를 드린다고 합니다!

 

 

 

그다음엔 피파온라인4에 10일간 출석하시면 또 선물을 드려요!

 

 

 

 

누적출석 선물로는 1,000FC를 지급해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유의사항은 중요한 내용만!!!

 

이벤트 참여대상은 위의 사진에 상세히 나와있어요!

그리고 정착지원 패키지는 이벤트 기간 동안 1회 이상 피파온라인4의 접속 이력이 있어야 수령이 가능하고,

출석의 기준은 팀선택 화면 진입 시점이라고 합니다!!!

 

신규 & 복귀 구단주님들은 이벤트를 통해 제공하는 혜택들은 모두 누리면서 즐겁게 게임하시기 바랍니다!ㅎㅎ

저는 마지막 소식으로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