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펫 원정대 업데이트 및 이벤트 소개!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우왕 벌써 수요일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쉬고 금요일 나오면 또 주말이라니 소오름

이번주 진짜 빨리 지나가는 느낌이에요! 그렇죠??ㅎㅎㅎ

하 안그래도 요즘 너무 덥고 그래서 무기력했는데

내일은 삼계탕을 사먹어야지 기력보충 좀 해야겠어요ㅋㅋㅋㅋ

예전엔 복날이라고 치킨 시켜먹고 삼계탕은 먹지도 않았는데

이젠 복날도 아닌데 삼계탕을 찾게되었네요,,

그럼 얼른 오늘 준비한 소식을 하나씩 전해드릴까요?ㅎㅎㅎ

시작은 엘소드의 펫 원정대 업데이트 및 이벤트로 할게요!

 

 

 

 

엘소드의 펫 원정대는 오늘 업데이트 되었고,

엘소드의 해당 이벤트는 6월 5일부터 13일 10시까지 진행합니다!

 

 

 

 

우선 엘소드의 펫 원정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한 미션 당 최소 1마리에서 최대 3마리까지 파견이 가능하고,

특성에 따라 위험요소를 제거하고 액세서리를 장착해 보너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원정대 보상으로 다양한 관련 아이템과 포션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

 

 

 


그럼 이제 엘소드의 펫 원정대!

파견하는 방법을 알아봐야겠죠?

우측 하단 생활 아이콘을 눌러 펫 원정대 창을 열 수 있고

원하는 임무와 펫을 선택하면 탐험 시간, 성공 확률, 소모 ED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탐험 시간이 지나 원정대에서 돌아오면 반갑게 맞이해주시면 된다고 해요!

참고사항은 사진 하단에 나와있으니 확인해주세용!

 

 

 

 

위의 사진은 특성과 액세서리를 설명하는 글이니 한번 읽어주세요!

 

 

 

 

이제 엘소드의 펫 원정대 보상을 안내해드릴게요!

임무 난이도가 높을 수록, 후반부 지역으로 갈수록 상위 등급의 아이템을 획득할 확률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이제 이벤트를 소개해드릴게요!

이벤트는 총 2개로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매일 10분 누적 접속을 하시면 엘의 나무 씨앗을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와

원정대 출발기념 응원선물 이벤트가 있으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만 엘소드 소식 안내를 마치고 다음이야기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