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2019 청신호 캠페인, 표어 & 포스터 안내!

그럼 방금 글에 이어서 바람의 나라 2019 청신호 캠페인에 대해서 쭉-안내를 해드릴게요!ㅎㅎㅎㅎ

흐름이 끊기면 안되니 지금 바로 시작하겠습니닷!ㅎ

 

 

 

 

방금 글에서는 깨끗한 바람의나라를 위해 2019 청신호 캠페인을 통해 동참 다짐을 했었어요!

 

 

 

 

이번 글에서 안내해드릴 두번째로는,

표어/포스터 안내를 해드릴게요!

깨끗한 바람의나라를 부르는 메세지를 참신하게 만들어주세용!

 

 

 

 

위의 사진에 나와있는

불법/매크로 프로그램

욕설/비방

사냥 방해

현금거래 등등

바람의나라에서 꼭 근절되기 바라는 키워드 1개를 골라주세요!

 

 

 

 

표어 부문에서는 선택한 주제의 근절 메세지를 담은 2019 청신호 캠페인 표어를

댓글로 등록 가능한 최대 글자수 & 제출 형식에 맞춰 작성하신 후 [제출하기]를 클릭해주시면 되고,

포스터 부분에서는 이미지 제출 형식에 맞춰 작성 후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위의 사진을 참고하셔서 표어부문 제출 예시와,

포스터 부문의 가로 세로 픽셀과 이미지 파일 형식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래요~

 

 

 

 

2019 청신호 캠페인의 표어 & 포스터 부분의 참여 예시입니다ㅎㅎ

중복참여는 가능하지만,

넥슨 아이디 당 1회만 선정이 가능하고 제출 캐릭터에게 보상이 지급된다고 하네요!

 

 

 

 

바람의나라 2019 청신호 캠페인 기간 중 정책 위반 제재된 이력이 없는 참여 캐릭터 중,

표어/포스터 부문 각각 수상작을 선정한다고 합니다!

대상으로 선정된 표어는 일정 기간동안 인게임 방송으로 안내되고,

포스터는 홈페이지 공지로 안내된다고 합니다!

수상작에 대한 보상은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참여하시기 전 꼭 확인해야하는 사항이니 참고해주세요!ㅎㅎ

그럼 지금까지 바람의나라 2019 청신호 캠페인 안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