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6월 이벤트, 인피니티 레이저 피스트 출시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제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네요?ㅎㅎㅎ

하 저 방금 주말에 뭐할까 생각햇어요ㅋㅋㅋㅋ

아직 화요일밖에 안됬는데ㅋㅋㅋㅋ

그리고 해봤자 의미없는 고민이에요,,, 이번 주말에도 저의 할 일은 정해져있는걸요?ㅠㅠ

늦잠 잘 시간도 없을거같아요ㅠㅠ

다음주 주말엔 진짜 신나게 놀아야짓!! 완전 푸욱 쉬어야겠어욤ㅎㅎㅎ

그럼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입니당!ㅎㅎ

카스의 6월 이벤트를 통해 인피니티 레이저 피스트 소식을 만나보세요!

 

 

시즌2의 초월 무기인 카스의 인피니티 레이저 피스트는

6월 1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해요!

 

 

 

 

TOP.50 무제한 확정 프리미엄 해독기와, TOP.50 프리미엄 해독기에서

신규 초월 인피니티 레이저 피스트의 획득 가능성이 3배로 증가하고,

해독기 사용량에 따른 확정 지급 포인트로 카스의 인피니티 레이저 피스트를 무조건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카스가 준비한 첫번째 이벤트는 초월무기 판매 프로모션이에요!

 

 

 

그리고 두번째 이벤트로는 확정지급이구요!

확정 지급 포인트 300점을 달성하시면 인피니티 레이져 피스트를 획득하시는거네용!

위에서 다 언급했던 내용이니 이제 카스의 본 이벤트의 참고사항으로 가겠습니다!ㅎㅎ

 

 

 

 

참고사항을 꼭 확인해주세요~~!!ㅎㅎㅎ

그럼 이제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로 다시 찾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