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샤이, 커스터마이징 이벤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에용

 

오늘 소개해드릴 마지막 이야기는, 어제 제가 썻던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샤이의 사전예약 안내 이야기에 이어서

신규 클래스 샤이의 커스터마이징 이벤트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닷!ㅎㅎ

 

 

 

 

그럼 지금부터 시작하꼐용~!!


 

 

 

검은사막의 커스터마이징 이벤트 기간은 오늘인 6월 12일부터 6월 26일까지 진행합니닷!

 

 

참여방법도 알아봐야겠죠?

 

 

 

 

캐릭터 생성 창에서 신규 클래스 '샤이'를 선택해 주신 후

직접 커스터마이징해서 샤이의 모습을 꾸며주세용!

검은사막 캐릭터 생성창 하단의 [뷰티앨범] > [현재 외형 저장] > [사진 찍기] 버튼을 통해

커스터마이징을 공유해주시면 됩니다!

 

이때 '갤러리 등록'을 진행해 주셔야 이벤트 참여가 인정되니 유의해주세요!

 

검은사막 공홈 > 뷰티앨범 > 신규클래스 샤이는 추후 추가될 예정이어서

검은사막 내 뷰티앨범에 외형을 등록하신 경우 커스터마이징 이벤트 참여가 인정된다고 해요!

 

 

 

 

이제 보상을 알아볼차례인뎅

30분의 모험가님께 흑정령 인형을 드린다고 합니다!

아 저것도 넘나 귀여운데, 실제로는 더 긔여울 수 있데요ㅠㅠㅠ 졸귀탱

 

저도 완전 탐나요 흑정령 인형

 

 

 

 

검은사막의 커스터마이징 이벤트 유의사항은 위의 사진에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될거같구요!

신규 클래스 샤이를 멋지게 꾸며주세요!ㅎㅎㅎㅎ

저는 이만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