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2019 썸머 DPL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벌써 3시가 쪼금 넘었군요ㅋㅋㅋㅋ

하 요새 계속 밀가루만 먹어서 그런가 몸이 불어난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있는 남은간장게장도 먹어야는데,,,, 맨날 맛있는것만 먹어서 냉장고에 양상추는 썩어가네요,,ㅎ

목요일엔 맛있는거 먹는 날이니까 밥먹고 수목은 파바 치킨샐러드 사먹어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

저는 그게 꽤나 맛있더라그여,,,ㅎㅎㅎ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던파 2019 썸머 DPL 안내로 시작할게요!

 

 

 

벌써 습한 올 여름, 화끈한 승부가 펼쳐질!

유일무이 던파의 프리미어 리그,

2019 썸머 DPL에 초대한다고 하네용

총력전으로 진행되는 P와 DPL 전용 레이드 콘텐츠인 E 부문으로 진행하며

모험가 여러분들을 기다린다고 합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던파의 DPL은

결투장 개인전 총력전 모드로 진행되는 P와,

 새롭게 재구성된 DPL 전용 던전에서 일반 던전의 타임어택 & 매칭 던전의 대전 플레이로 승리팀을 가리게 되는 E가 있어요!

2019 썸머에서는 각 리그 모두 예선은 별도의 채널에서 진행하고

이후 본선 진출자들에 한해 별도의 대회 서버에서 경기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그럼 던파 2019 썸머 DPL 일정에 대해 간략히 보자면

6월 21일 온라인 예선을 시작으로 2019 썸머 DPL이 시작됩니다!

온라인, 오프라인 예선, 본선에 대한 일정 및 참여방법은 다음 글에서 안내해드릴게요!

 


 

 

 

이제 던파 2019 썸머 DPL 시상 내역을 확인해 볼까요?

 

 

 

 

P와 E의 각 부분에 각각의 상금이 지금되는걸 알 수 있죠?

보상이 아주 풍성합니다!

각 부분에 따른 유의사항이 다르니 위의 사진을 통해 한번 확인해주세요!

 

 

 

 

던파 2019 썸머 DPL은 본선 경기 부터 현장 생중계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각 부분을 중계해주실 해설진들은 위의 사진을 통해 봐주시면 됩니다!

장소는 당연히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하구요!
현장에서 화끈한 승부를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추후에 티켓에 대한 공지가 뜨면 확인해보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그럼 저는 이제 일정과 참가 방법에 대한 내용으로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