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온라인 로그인 이벤트! 카서 보급 지원!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오늘의 첫번째 소식은 카스온라인의 이벤트로 시작할까 하는데요!!!!ㅎㅎㅎㅎ

카서 보급 지원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카스온라인의 본 이벤트 기간 내 로그인 하시면,

일일 로그인 보상 및 플레이 타임 누적 달성 보상을 각각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기간은 6월 27일 점검 전까지에용!

 

 

카서 보급 지원 이벤트는 두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그럼 첫번째먼저 알려드릴게요!

카스온라인에 매일 최초 로그인 시 보상 선택이 가능합니다~~

 

 

 

 

보상무기 리스트는 위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는데,

총 10가지 입니당! 1일 1회만 선택이 가능해요~~ㅎㅎㅎ

 

 

 

 

두번째 카스온라인의 카서 보급 지원 이벤트는,

로그인 하셨으면? 플레이타임 달성 하셔야쥬?ㅎㅎ

일일 플레이타임 30분 달성 누적 시 보상을 드립니당~~

 

보상무기 리스트를 보여드릴게요!

접속 기간별 각 1개만 선택이 가능합니다!

 


 

 

 

 누적 접속기간 1, 3, 5, 7일차별로 선택하실 수 있는 보상이 사진 우측에 나와있구

10일 달성시 파이슨 데스페라도 무제한, 건부스트 파츠-티어4 2개, 파워업 파츠-티어4 2개를 모두 지급해드립니다!!!!ㅎㅎㅎㅎㅎ

카서 보급 지원 이벤트 혜자네여ㅎㅎㅎㅎㅎ

그럼 카스온라인 소식은 여기까지임당~~~~~

저는 다음 이야기로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