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신규, 복귀 지원 이벤트! 장비점수 올리기 프로젝트! 7000만큼 사랑해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오늘만 지나면 쉬네용 짝짝!!!

모두들 이번주도 고생하셨습니다!ㅎ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아키에이지의 신규, 복귀 상속자님들의 지원 이벤트!

장비 점수 올리기 프로젝트인 7000만큼 사랑해 안내를 시작할게요~!!

3000아닙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000만큼 사랑해의 기간은 6월 20일부터 8월 22일 점검 전까지 진행합니다!

 

그럼 어떤 이벤트들을 아키에이지에서 준비했을까요?

첫번쨰는 신규, 복귀 사랑해 입니다!


 

 

 

신규, 복귀 상속자라면 사랑의 지원품 받기를 눌러 선물 쿠폰을 받으시면 됩니다!

자세한 기준은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아키에이지의 장비 점수 올리기 프로젝트 이벤트 그 첫번쨰 보상인 사랑을 담은 선물을 7회차까지 개봉하여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는데요,

보상 아이템에 대한 내용은 위의 사진에 상세히 나와있습니다!ㅎㅎ

 

 

아키에이지의 두번쨰 이벤트는,

신규, 복귀 지원 이벤트가 아니라 모든 상속자님에게 선물을 드리는 모두모두 사랑해 이벤트!

 

 

 

 

팁으로 신규, 복귀 상속자가 사랑의 선물과 함께 무기를 받아 착용하면 장비점수 7천점울 달성할 수 있다고 하니,

장비점수올리기 프로젝트 맞죠?ㅎㅎㅎㅎ

 

 

그다음  아키에이지에서 게임 접속만 해도 모두 드리는 2주간의 감사혜택

7월 4일 점검 전까지 진행합니다!

 

 

 

위의 사진을 확인해주세용!


 

 

 

그리고 아키라이프 7일, 신비로운 행운의 돌 1개, 귀속된 액막이 연마 첨가제 1개

보너스 빅세일 진행중이라고 함돵~~!ㅎㅎㅎ

 

 

그다음 아키에이지에서 준비한 세번쨰 이벤트!

모두모두 사랑해 선물을 받은 상속자 중 60분께 귀여운 모오 선물을 주는 모오두 사랑해!

 

 

8월 23일 오후 6시 이내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고,

9월 1일까지 배송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된데여!~!!!

 

그다음은 에안나 사랑해!

오늘 정말 사랑이 넘치네요

 

 

 

 

신규 유저 추천 서버 에안나에서

에안나 서버만을 위한 특별한 헤택을 지원하고

 

에안나의 축복으로 개봉 시 아래의 사진과 같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에안나 버닝 이벤트도 진행 중 입니다!ㅎㅎ

 

 

마지막으로 유의사항도 남겨드릴게요!

 

 

 

꼼꼼히 확인해보시고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사랑이 7000만큼 넘치는 아키에이지 소식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