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2, 4주년 기념 이벤트! 나만의 시상식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오랫만에 메이플스토리2 이벤트 소식이에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럼 바로 4주년 기념 소식 를 시작해볼게요!

 

 

 

 

 

메이플스토리2의 4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 중 하나인, 나만의 시상식 안내 입니다!

 

 

 

 

나만의 시상식은 7월 7일까지 진행하고,

수상자는 7월 16일에 발표한다고 하네요?

 

 

 

 

메이플스토리2와 함께해주신 모험가분들을 대상으로,

4주년을 기념하며 상을 수여해드린다고합니닷!

 

 

 

 

 

가장 자주 메이플스토리2에 접속해주신 모험가에게는 아이패드를!

가장 많이 인챈트를 시도한 모험가님에게는 애플워치를!

그리고 가장 많이 던전을 플레이한 모험가님에게는 에어팟을!!!!

4주년 기념 이벤트 나만의 시상식에서는 18년 7월 7일부터 19년 7월 7일까지를 기간으로 놓고 수상자를 정하나봅니다!

 

 

 

 

특별수상이 어려울거 같다면 나만의 상을 만들으시면 됩니다!

나만이 받을 수 있는 특별상을 만들어 메이플스토리2의 자유게시판에 올려주세요!

내부 심사와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

 

 

 

 

참여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

메이플스토리2 본 이벤트 기간 동안 나만의 상을 고민하신 후,

홈페이지 > 게시판 > 자유게시판에 내가 상을 받아야하는 이유를 다양한 방법으로 어필해주시면되는데,

주의사항으로 꼭 말머리는 [시상식], 내용에는 캐릭터명과 내가 상을 받아야하는 이유를 꼭 넣어야한다고 합니다!

 

 

 

 

그럼 메이플스토리2에서 준비한 나만의 상 보상은 위의 사진과 같으니 참고해주시고

 

 

 

 

4주년 기념 나만의 시상식 이벤트의 확인사항!!!

참가 게시물은 별도의 동의 절차 없이 메이플스토리2 홈페이지 혹은 공식 SNS 업로드될 수 있습니다!!

나머지 사항은 위의 사진에서 한번씩 꼭 봐주시고 나만의 시상식에 참가해주세요~~~!

 

그럼 메이플스토리2 소식은 여기까지 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