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신캐 샤이 업데이트! 이벤트 3종 출시!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방금 전해드린 소식이, 검은사막의 신캐인 샤이에 대한 간략한 소개를 했잖아요?ㅎㅎ

이번엔 업데이트 관련으로 이벤트가 출시되었는데 3종이나 나왔다고 합니다!ㅎㅎㅎ

하나씩 안내해드릴게용!

 

 

 

 

검은사막에 온 신캐 샤이의 글로벌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풍성한 보상으로 혜택을 누려보세용ㅎㅎ

 

그럼 첫번째 이벤트인 샤이, 여정의 시작입니다!

모험가님은 어떤 유형이신가요!

신캐의 육성방향을 결정하시고 보상을 받아보시면 됩니다!ㅎㅎ

 

 

 

 

7월 3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말그대로 신규캐릭터의 성장방향을 정하고, 그에 맞는 NPC에게 도움을 받아보시면 됩니다!

 

 

 

 

여러분은 성장, 생활, 모험 중 어떤게 좋으세요?ㅎㅎㅎㅎㅎ

3가지 의뢰 중 1개의 의뢰만 수주 및 완료하실 수 있으니 잘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의 사진에 다 나와있어요!ㅎㅎ

 

그다음 두번째 이벤트로 검은사막의 귀여운 신캐 샤이가 또 장난을....!

 

 

이것도 기간은 위와 같구여!

 

 

 

 

플로린 마을의 발렌타인 NPC에게 가서 약초 꾸러미를 가져갔어!를 외뢰하세요!
보상으로는 마을 공헌 증서(100) 10개를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그다음 검은사막의 신캐 샤이 업데이트 이벤트 3종의 마지막! 그 세번째는 월드 곳곳에 뿌려진 반짝반짝 보물상자 안내입니다!

 

이벤트 기간에 검은사막에 접속해서 하루에 한 번 도전과제를 통해 반짝이는 열쇠를 획득하시면되요!

그리고 월드 곳곳에 뿌려진 상자를 발견하신 후

보물상자에 반짝이는 열쇠를 사용하시면됩니다!

보상에 대한 내용은 위의 사진 하단에서 참고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

 

 

 

 

마지막으로 유의사항에 대한 내용을 보여드릴게요~~~~
중요한 내용은 아니고 매우 당연한 말이어서 그냥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