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6월 30일 썬데이메이플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이야기는!!!!!

금요일이면 전해드려야하는 메이플스토리의 6월 30일 썬데이 메이플을 안내해드릴게요!ㅎㅎㅎㅎㅎ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이번주 일요일엔 어떤 헤택들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썬데이메이플의 기간은 당연히 일요일 하루종일 입니다~!

자정부터 다음날 자정 전까지!

 

10성 이하에서 스타포스 강화 성공 시 1+1 강화,

선택 아케인심볼 교환권 20개 지급과

더불어 폭풍 성장의 비약을 1개 지급해드린데요!ㅎㅎㅎ

 

101레벨 이상 캐릭터 또는 스토리 챕터 2 퀘스트를 완료한 제로캐릭터가

이벤트 알림이에서 [썬데이 메이플] 썬데이 메이플 선물을 드려요 퀘스트 완료시 한번에 지급된다고 합니당!

폭풍 성장의 비약은 받은 후에도 월드 내 나의다른 캐릭터로 이동할 수 있고,

먼저 선택 아케인심볼 교환권을 받을 캐릭터로 퀘스트 완료한 후에

월드 내 원하는 캐릭터로 폭풍 성장의 비약을 이동시켜 사용해달라고 하네용!

 

10성 이하의 장비에 스타포스 강화 성공 시 1+1으로 강화된다고해요!

1+1 강화 혜택으로 최대 12성까지 도달이 가능하고 슈페리얼 장비는 제외된다고 합니다!

예시는 위의 사진에 이써요!ㅎㅎㅎㅎㅎ

 

그럼 썬데이메이플 안내는 요기서 마무리하고,

메이플스토리를 즐기시면서 이용하시는 매니아도 이벤트가 한창인데요!

궁금하시는 분들은 오셔서 구경해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ㅎㅎㅎㅎ

 

△△△△

눌러서 구경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