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게임 카트라이더를 신나게 즐기고, 골든 코튼X를 만나보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ㅎ

4시를 향해 달려가고 있네유,,,!!!!!

그럼 오늘의 두번쨰 소식을 후딱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닿ㅎㅎ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의 이야기에요! 반가우시죠?ㅎㅎㅎ

그럼 시작할게요!

방학이어서 좀 더 시간여유 많아지신 분들 많으실텐데,

인싸게임 카트라이더를 신나게 즐기시고 골든 코튼X를 만나보세요!

 

 

 

 

즐기실 수 있는 기간은 7월 24일 수요일까지로, 약 4주정도 남았네요!

인싸게임을 즐기시면서 심장을 다시 뛰게 만드는 짜릿한 위엄도 즐겨보세요!

 

어떻게 받으실 수 있냐면 PC방에서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의 누적플레이타임 60시간을 획득하시면 됩니다!!!

60시간 전에는 보상을 못받나?

당연히 그건 아니죠! 플레이타임 30분부터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 이제 그 내용을 확인해봅시다!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의 풍선한 보상을 뭐가 있을까요?

 

 

 

 

30분, 1, 3, 5시간!!!!! 이렇게가 4단계까지입니닷

골든 코튼X는 마지막 단계에 있어요1! 

 

 

 

 

그다음은 10, 20, 30, 40시간을 달성하시면 본 이벤트 8단계까지 오신거에요!ㅎㅎ

골든 코튼X까지 얼마 안남았어요!

 

 

 

 

그리고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에서 9단계 달성하시면 레전드 파츠X~

마지막으로 드디어 60시간에 골든 코튼X를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럼 많이 즐겨주시고  이제 유의사항 확인해볼까요!

 

 

 

 

인싸게임 카트라이더 안에서 누적 플레이타임 진행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1회만 참여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그리고 나머지 내용들은 위의 사진에서 한번씩 쓱-봐주세요~

저는 이만 마지막 이야기로 올게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