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배그 온라인 배틀, PC방 포인트샵 & 운영자 이벤트 매치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오늘 평소보다 조금 일찍 왔쥬?ㅎㅎㅎㅎ

화요일 치고 컨디션이 좋은거 같아요!

적당히 배 채울때까지만 먹으면 오히려 덜피곤하고 좋은거같아요!

소식하는 습관을 가지도록 노력해봅시다 우리

그럼 오늘의 시작은 오랫만에 카카오배그 소식으로 시작해볼까요?

카카오배그 온라인 배틀과 관련하여 이벤트를 가지고 왔는데,

첫번째로는 온라인 배틀과 함께하는 PC방 포인트샵 오픈 안내에요!

 

 

 

7월 10일에 오픈하네용?

 

 

 

 

첫번째로는 1시간마다 지급되는 포인트와 더불어 PC방 플레이어만을 위한 경품들과

카카오 PC방 배틀 참여자 전용 경품이 있는, 프리베이트 샵!

 

두번쨰로 랭킹에 못들어도 PC방 포인트만으로 파이널 배틀에 초대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고

 

마지막 세번째로 참여만 해도 아이템 보너스가 있어요!

 

1회, 3회, 5회, 10회마다 아이템 100% 교환하실 수 있는 카카오배그 온라인 배틀 PC방 포인트샵!

많이 이용해보세용!!

 

 

 

 

그다음은 카카오배그 온라인 배틀과 함께하는 운영자 이벤트 매치 안내를 해드릴게요!

7월 17일 단 하루겠죠?

신청기간은 7월 5일부터 15일까지!

참가자는 7월 16일에 결정된다고 합니다~!ㅎㅎ

 

 

 

 

카카오배그의 온라인 배틀!

새로워진 운영자 이벤트 매치 핵심요약이에요!ㅎㅎㅎㅎ

 

첫번째로는 예비참가자가 늘어나서 총 1,000명이라고 합니다!ㅎㅎ

500명은 카카오배그 PC방 배틀 참가자, 나머지 500명은 그냥 플레이어로 구성하고

 

두번째로는 위에서 언급한 예비참가자 1,000명중 선착순 300명만 이벤트 매치 참가가 가능하고

 

1-3라운드 참여자 전원에게 모바일 문상 만원권을 지급해서 더 커진 보상을 참가자 전원에게 드린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유의사항이니 한번씩 확인해주세요!ㅎㅎㅎ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다음이야기로 올게여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