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와 함께하는 7월 여름이벤트! 어서 참여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ㅎ

아 이제 날씨가 더워서 하루종일 에어컨과 함께하니까 얼굴이 건조해진거같아요ㅠㅠ

커피도 그만먹고 물을 마셔줘야하는뎅,,,

하루에 두잔씩 혹은 세잔씩 꼬박꼬박 마시게 되네요,,,!ㅜ_ㅜ

원래 두잔으로 줄였는데 컵을 보냉컵으로 바꾸고 나니까 계속 시원해서 그런가 더 자주마시게됩니닷,,,,

5천원의 행복! 모두 다이소가셔서 하나 장만하세요~!ㅎㅎㅎ

그럼 오늘의 첫 소식은 클로저스에서 준비한 7월 여름이벤트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닷!ㅎㅎ

 

 

 

 

7월 클로저스데이 GM이벤트! 여름여름해는 3가지 이벤트로 구성되어있더라구요?

 

 

 

 

첫번쨰로 클로저스 인게임 이벤트 입니다!

여름이니까 어디로든 떠나요 기간은 7월 5일 오후 4시에서 5시 딱 1시간이에요!

플레인게이트 NPC 이빛나 앞으로 모두 모여주신 후 안내된 채널에서 GM을 찾아주세연

GM의 파티에 가입해 어느 던전이든 떠나세요!!!

보상으로는 여름방학 달력, 무지개빛 차원의 정수를 받으실 수 이써용

 

 

 

 

꼭 읽어주세요!

인게임 공지로 안내되는 채널의 플레인 게이트에서 GM을 찾아주시고

 던전을 정상적으로 플레이하시면 보상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또한 던전 입장횟수를 모두 소모했어도 클로저스의 본 이벤트는 참여가 가능하다고 합니닷ㅎㅎㅎ

 

 

 

두번쨰는 주말 온타임!

7월 첫째주 주말에 클로저스에 접속해주세요!

차원종을 열심히 물리치고 던전을 10회 이상 플레이하시고 보상 우편을 기다려주세요!

보상으로는 황금빛 행운의 제작티켓, 매실과즙을 드린데요!

두번째 여름이벤트는 던전을 10회 이상 플레이하면 자동참여가된다고합니다!

 

 

 

 

마지막으로 댓글이벤트!

다음주 월요일까지 참여가능합니다!

여러분들만의 더위뿌시는 팁을 클로저스 여름이벤트 해당 게시물에 댓글을 남겨주시면,

7월 10일에 100분께 넥슨캐시 천원을 드린다고 합니다!

그런데 말머리[더위뿌시기]를 꼭 포함해주세요~!ㅎㅎㅎ

 

저는 무더위에 에어컨 밑에서 이불덮고 아이스아메와 과자를먹으며 영화를 보다 잠드는게 가장행복해여,,,

GM들처럼 이열치열은 아직 불가능,,,,ㅎㅎㅎㅎㅎ

중복으로 댓글을 남기신 경우에는 가장 마지막 댓글로 참여된다고 합니닷!ㅎㅎ

그럼 지금까지 클로저스의 여름이벤트소식이어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