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텔리아 가디언 아스텔 스토리 추가 기념 이벤트, 수호자의 부름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당!ㅎㅎㅎ

저번주에는 한주가 굉장히 천천히 흘러가는 느낌이었는데 이번주는 엄청 빨리지나가는거 같네요!ㅎㅎㅎ

벌써 수요일이라닛

저는 오랫만에 주말에 약속도 취소되고 할일도 없어서 집콕 예정인데 벌써 설레요!

요새 주말마다 약속이 없었다가도 갑자기 생기고 해서 계속 나갔었는데 드디어 집콕할 수 있어요!ㅎㅎㅎㅎㅎ

생각만해도 완전 행복,,ㅎ 원래 친구랑 곱창먹기러 했는데 그냥 집에서 강식당 재방보면서 치킨이나 뜯어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두번째 게임 이야기는 오랫만에 아스텔리아 소식으로 진행할게요!ㅎㅎㅎㅎ

 

 

 

 

아스텔리아의 가디언 아스텔 스토리 추가 기념 이벤트인 수호자의 부름을 안내해드릴게요~

 

 

 

 

베일에 가려져있던 가디언 아스텔 에나키르와 세이카, 그리모아르의 스토리 추가 기념 이벤트 입니다!

일일 퀘스트 보상인 가디언 카드팩으로 마스터의 아스텔을 성장시켜주시고,

매일 드리는 전설 장비 보상도 놓치지 마세요~!

아스텔리아의 가디언 아스텔 스토리 추가 기념 이벤트는 50레벨 이상의 모든 마스터님이 참여가 가능합니다!!

수호자의 부름은 7월 18일 점검 전까지 참여가능하니 많이 참여해보세용!ㅎㅎ

 

 

 

 

아스텔리아의 수호자의 부름 이벤트의 참여방법과 보상을 안내해드릴게요!

우선 라그페란트-메이빌 마을의 NPC 디네아를 통해 일일 퀘스트를 차례대로 진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을 통해 수호자의 목소리 퀘스트의 내용을 확인해보세용!

각 퀘스트는 던전 3곳 중 1곳만 클리어해도 완료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퀘스트의 보상으로 받은 수호자의 동전으로 교환가능한 아이템을 확인해봐야겠죠?

아스텔리아의 NPC 유디나와 대화하며 교환하실 수 있어요!

위의 사진에 교환 가능한 이벤트 아이템과 동전의 개수가 나와있네요~~

 

 

마지막으로 아스텔리아의 해당 이벤트의 유의사항이에요!

수호자의 동전으로 교환 가능한 염소 바비큐, 포르게타는 거래, 우편, 경매장, 계정창고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용!
나머지 유의사항 2개는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주세요오!ㅎㅎㅎ

전 그럼 마지막 소식으로 올게요!ㅎㅎㅎㅎㅎ

빠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