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플레이마켓 시즌4 안내, 모험가님들 집중!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 입니다~!

하 오늘 밖에 햇빛 진짜 장난 아닌거같네요,,,

아까 잠깐 한 3분? 밖에 나갔다 왔는데 더워서 못있겠어요,,,,

지금이 장마라고 들었는데

무슨 장마에 비가 한방울도 안내리는지,,,, 비가 내릴 기미도 안보여요,,,

저는 비 싫어하는데 이렇게 더울바엔 차라리 장대비가 쏟아지는게 낫더라그여,,,ㅎㅎㅎ

여름에는 비오면 벌레들도 좀 없어지고 좀 시원해지고 좋은거같아요!ㅎㅎㅎ

 

그럼 오늘의 첫번째 소식 안내를 시작할게여!~

던파에서 플레이마켓 시즌4를 한다고해요!

그 소식을 알아보아염~~~

 

 

 

지금부터 차근차근히 알려드릴게요!ㅎ_ㅎ

 

 

8월 3일 또하나의 모험가들의 잔치!

던파의 플레이 마켓이 진행된다고해요~!

같이 함께하고 싶은 모험가님들은 지금 입점 신청 해주셔야한다고 합니다!
던파 플레이마켓 시즌4의 입점 신청 기간은 7월 4일 점검 후 부터 11일까지이니,

꼭 해주셔야해요!

 

 

그럼 입점 안내를 해드릴게요!

던파를 사랑해주시는 모험가님들이라면

 누구나 플레이마켓 시즌4 매장에 입점 신청을 하실 수는 있지만,

 

던파와 관련된 창작 상품만 판매가 가능하다는 점은 꼭 확인해주세요~!

 

 

이번 플레이마켓 시즌4는 던파 창작 상품과 공식 굿즈, 다양한 현장 이벤트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8월 3일 토요일 성수동 S팩토리 D홀에서 진행한다고 합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플레이마켓 시즌4의  확인하셔야하는 사항!

사전에 예비 입점 신청을 진행한 모험가님도 꼭 신청해주셔야하고,

네이버 폼에 연락가능한 이메일과 연락처를 적지 않으면

원활한 소통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기재해주셔야한데요!ㅎㅎㅎㅎ

이밖에 다른 중요한 내용들이 많으니 필히 확인해주세요~!

모험가님들을 위한 축제, 플레이마켓 시즌4 안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