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게임 카트라이더, 다시돌아온 막자모드, 이벤트, 퀘스트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의 두번째는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의 얘기를 할건데요!

빼먹으면 서운하죠??ㅎㅎ

오늘 업데이트를 통한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의 다시돌아온 막자모드, 이벤트 그리고 퀘스트까지!

다 확인해봐요 우리

 

 

그럼 첫번째로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에 막자모드가 다시돌아왔다고 합니다!

 

 

기간은 7월 17일까지 막자모드를 즐기실 수 있어요!

다시돌아온 막자모드 아시겠지만,

 방장이 러너가 되어 막자를 뚫고, 다른라이더들은 막자가되어 러너를 막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그밖의 다른 내용은 위의 사진을 통해서 확인해주세요!ㅎㅎ

 

이제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알아볼 시간!

 

 

행운의 럭키팡 이벤트는 7월 10일까지 진행하며,

위의 이벤트 기간동안 모든 라이더님의 주행기록이 럭키팡 포인트로 적립되고,

목표 럭키팡 천만 포인트에 도달한 경우 럭키팡이 발생된다고 합니다!!

럭키팡 발생 시 접속 중인 모든 라이더님께 럭키 7월 상자 10개를 드리고

300명 선택받은 라이더님께는 플래티넘 캡슐기어 10개를 드리는 이벤트 입니당!

 

그다음은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에서 진행하는 퀘스트들을 안내해드릴게요!

 

 

최강의 러너, 막자 퀘스트가 있으며

 

 

스피드, 아이템 클럽 레이싱 정복 퀘스트가 있습니다!

 

모든 퀘스트의 참여 기간은 7월 17일까지이며,

각 단계 및 보상, 그리고 확인사항은 위의 사진을 통해 봐주세용!ㅎㅎㅎㅎ

 

그럼 지금까지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의 업데이트 내용 안내였습니당